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신세계TV쇼핑, 단독패션 브랜드 '메르에' 봄여름 시즌 신상품 내놔

장은파 기자 jep@businesspost.co.kr 2020-03-30 16:53:4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신세계TV쇼핑이 단독패션 브랜드 '메르에'의 봄여름 시즌 신상품을 선보이면서 자체상품을 강화한다.

신세계TV쇼핑은 31일부터 단독패션 브랜드인 메르에의 '2020년 봄여름 시즌' 상품을 론칭한다고 30일 밝혔다.
 
신세계TV쇼핑, 단독패션 브랜드 '메르에' 봄여름 시즌 신상품 내놔
▲ 신세계TV쇼핑은 31일부터 단독패션 브랜드인 메르에의 '2020년 봄여름 시즌' 상품을 론칭한다고 30일 밝혔다. <신세계TV쇼핑>

메르에는 2019년 10월 처음 판매된 뒤 누적 주문금액 60억 원을 달성하면서 신세계TV쇼핑의 대표 패션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신세계TV쇼핑은 31일부터 메르에 봄여름 시즌 상품인 ‘후드 케이프 재킷’의 판매방송을 진행하기로 했다.

케이프(망토) 스타일은 메르에의 대표 디자인으로 2019년 겨울 선보인 ‘울 케이프 코트’는 판매 당일에만 1만7천 건의 주문실적을 내기도 했다.

신세계TV쇼핑은 후드 케이프 재킷을 포함해 새틴 소재의 스커트와 슬렉스 등도 판매하기로 했다.

서성대 신세계TV쇼핑 패션팀장은 "합리적 가격에 고급 상품을 선보이는 브랜드 메르에를 통해 '가치소비'를 추구하는 고객들을 만족시키고 신세계TV쇼핑의 패션상품 전문성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장은파 기자]

인기기사

현대차증권 “전고체 배터리 2028년 본격 확대, 삼성SDI 양산경쟁 앞서” 류근영 기자
SK그룹 사업재편 서두른다, 최태원 ‘해현경장’으로 ASBB 미래사업 승부 나병현 기자
TSMC 차량용 반도체 파운드리 '잭팟', 인텔의 모빌아이 ADAS 신제품 수주 김용원 기자
첨단 파운드리 필수 '하이NA EUV' 경쟁 개막, 삼성전자 TSMC 인텔 각축전 김용원 기자
엘앤에프 양극재 대형 수요처 다변화 성과, 최수안 밸류체인 확장 본격 시동 류근영 기자
KB증권 "한화에어로 목표주가 상향, K9 자주포 루마니아 수출계약 임박" 이사무엘 기자
미국 반도체 보조금 '대형 발표' 남았다, 마이크론 메모리 투자 보조금 주목 김용원 기자
현대건설·GS건설·삼성E&A 사우디 자푸라 수주 정조준, 가스전 싹쓸이 기대 류수재 기자
화웨이 새 스마트폰 출시에 미국정부도 '촉각', 반도체 기술 발전 성과가 관건 김용원 기자
브릿지론 정조준하는 부동산PF 구조조정, '비중 98%' 롯데건설 긴장 고조 이상호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