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기업별


금융·증권
거래소, 수젠텍 투자위험종목으로 지정해 30일 주식 매매정지
고두형 기자  kodh@businesspost.co.kr  |  2020-03-27 17:29:56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네이버 공유 카카오톡 공유 카카오스토리 공유 유튜브 기사주소복사 프린트
수젠텍 주식이 30일 하루 동안 매매거래가 정지된다.

투자위험종목으로 지정됐기 때문이다.
 
▲ 한국거래소 로고.

한국거래소 시장감시위원회는 수젠텍 주식 매매거래를 30일 하루 동안 정지한다고 27일 공시했다.

거래소는 “투자경고종목으로 지정된 뒤에도 주가가 급등함에 따라 투자위험종목으로 지정했다”며 “투자에 주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수젠텍 주가는 25일과 26일 이틀 연속 상한가를 보였으며 27일 전날보다 6.34%(1750원) 오른 2만9350원에 거래를 마쳤다. 

수젠텍은 25일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코로나19 신속 진단키트 수출허가를 받았다. 

수젠텍은 이탈리아, 독일, 오스트리아 등 유럽과 필리핀, 태국 등 아시아지역에 코로나19 신속 진단키드 수출을 확정하고 1차 양산을 진행하고 있다.

거래소는 주가가 일정 기간 급등하는 종목을 투자주의종목, 투자경고종목, 투자위험종목으로 지정하고 있다.

거래소는 투자경고종목과 투자위험종목 단계에서 매매거래 정지를 내릴 수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고두형 기자]
<저작권자 © 비즈니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는 꼭!
·  거래소 엠투엔 주식 단기과열종목 지정, 17일까지 단일가 매매
·  비트코인 1230만 원대로 회복, 가상화폐 시세 상승이 더 많아
·  비트코인 1260만 원대로 올라, 가상화폐 시세 상승이 더 많아
·  비트코인 1250만 원대로 올라, 가상화폐 시세 대체로 상승세
·  비트코인 1270만 원대 밀고당기기, 가상화폐 시세 상승이 더 많아
·  허백영, 빗썸코리아 신뢰회복 위해 '영업신고 1호 거래소' 따기 공들여
·  유진투자증권, 주식거래 고객의 유관기관 수수료 한시적 면제
·  비트코인 1230만 원대로 올라, 가상화폐 시세 대부분 상승세
·  거래소 모다이노칩 주식 단기과열종목 지정, 3거래일간 단일가 매매
·  거래소, DB하이텍1우 투자경고에도 주가 급등해 15일 하루 매매정지
 
 
관련 동영상
관련 기업 / 인물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 코드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
전문 경력직 채용정보AD
임원급 채용
전문직 채용
30대 그룹사 채용
디지털 전문인재 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