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금융

삼성화재, '보험이 왜 거기서 나와' 테마로 새 광고 2편 선보여

조은아 기자 euna@businesspost.co.kr 2020-03-23 11:33:4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삼성화재, '보험이 왜 거기서  나와' 테마로 새 광고 2편 선보여
▲ 삼성화재가 ‘보험이 왜 거기서 나와’를 테마로 한 신규광고를 선보였다.
삼성화재가 ‘보험이 왜 거기서 나와’를 테마로 한 신규광고를 선보였다.

23일 삼성화재에 따르면 이번 광고는 삼성화재 보험이 일상생활 속에서 고객에게 제공하는 혜택을 소개해 보험은 아프거나 어려운 상황에서만 도움이 된다는 고정관념을 바꾸려는 의도로 제작됐다.

신규광고는 모두 2편으로 제작됐다. 걸음 수에 따라 포인트를 지급하는 삼성화재 건강증진서비스 ‘애니핏’편이 20일부터 방영되고 있으며 애니핏을 통해 모은 포인트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건강보험’ 새 광고도 조만간 나온다.

특히 이번 광고에서는 일상생활에서 삼성화재와 만나는 순간을 ‘보험이 왜 거기서 나와?’로 표현해 재미를 더했다.

삼성화재는 TV뿐만 아니라 유튜브, 신문지면, 옥외광고 등 다양한 경로를 통해 신규광고를 선보인다.

전은석 삼성화재 브랜드전략파트장은 “이번 광고를 통해 일상 속에서도 고객 건강에 도움되는 삼성화재를 표현하고자 했다”며 “당신에게 좋은 보험이라는 브랜드 슬로건처럼 고객에게 긍정적 경험을 선물하는 보험사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은아 기자]

인기기사

SK그룹 사업재편 서두른다, 최태원 ‘해현경장’으로 ASBB 미래사업 승부 나병현 기자
현대차증권 “전고체 배터리 2028년 본격 확대, 삼성SDI 양산경쟁 앞서” 류근영 기자
TSMC 차량용 반도체 파운드리 '잭팟', 인텔의 모빌아이 ADAS 신제품 수주 김용원 기자
쿠팡 '멤버십 가입비 인상' 무서운 진짜 이유, 김범석 플라이휠 전략 '순풍에 돛' 남희헌 기자
첨단 파운드리 필수 '하이NA EUV' 경쟁 개막, 삼성전자 TSMC 인텔 각축전 김용원 기자
현대건설·GS건설·삼성E&A 사우디 자푸라 수주 정조준, 가스전 싹쓸이 기대 류수재 기자
엘앤에프 양극재 대형 수요처 다변화 성과, 최수안 밸류체인 확장 본격 시동 류근영 기자
화웨이 새 스마트폰 출시에 미국정부도 '촉각', 반도체 기술 발전 성과가 관건 김용원 기자
KB증권 "한화에어로 목표주가 상향, K9 자주포 루마니아 수출계약 임박" 이사무엘 기자
미국 반도체 보조금 '대형 발표' 남았다, 마이크론 메모리 투자 보조금 주목 김용원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