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자동차·부품

현대차, 방탄소년단의 수소캠페인 영상을 미국 타임스퀘어에서 공개

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 2020-02-23 17:18:4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현대자동차가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의 수소캠페인 영상을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에서 처음으로 공개했다.

현대차는 21일 저녁 미국 타임스퀘어 중심에 있는 메리어트 마퀴즈 호텔 전광판에서 1시간 동안 방탄소년단이 출연한 수소캠페인 영상을 상영했다고 23일 밝혔다.
 
현대차, 방탄소년단의 수소캠페인 영상을 미국 타임스퀘어에서 공개
▲ 21일(현지시각) 미국 타임스퀘어 중심에 있는 메리어트 마퀴즈 호텔 전광판에서 상영된 방탄소년단이 출연한 현대자동차의 수소캠페인 영상을 보기 위해 사람들이 몰려있다. < 현대자동차 >

영상은 ‘아름다운 대자연이 삶에 주는 감동’이라는 주제로 구성됐다.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등장해 손글씨로 ‘첫 눈’, ‘숲’, ‘파란 하늘’ 등을 적으며 다음 세대에 물려줄 자연을 소개했다. 

또 영상에는 현대차의 수소전기차인 ‘넥쏘’가 등장해 현대차가 그려나갈 미래 수소사회 비전을 전달했다.

영상은 26일부터 방탄소년단 구성원마다 한 편씩 현대차 사회관계망 서비스(SNS)에 탑재된다.

현대차는 4월 중순까지 '지키고 싶은 자연'을 주제로 고객들이 찍은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영상에 담긴 뒷얘기를 공개하는 참여형 온라인 이벤트도 마련했다.

현대차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으로 팬과 고객들이 방탄소년단과 함께 친환경 움직임에 동참하길 바란다"며 "방탄소년단과 함께 미래사회가 직면한 과제를 널리 알릴 수 있는 활동을 계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방탄소년단은 2019년 '빌보드 뮤직 어워즈' 시상식에 참석할 때는 현대차의 ‘팰리세이드’를 이용했으나 2020년 1월 그래미 어워즈 레드카펫에서는 '넥쏘'를 타고 등장한 바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남희헌 기자]

최신기사

경기ᐧ환율 우려에 12월 소비자심리 다시 위축, 1년 만에 최대 폭 하락
iM증권 "디어유 2026년 이윤 개선 본격화, 중국 시장 확장성에 집중"
비트코인 1억3041만 원대 상승, 전문가 "2026년 최고 성과 내는 자산 될 것"
대신증권 "아모레퍼시픽 글로벌 성장세 지속, 라네즈와 에스트라 안착 효과"
[채널Who] 삼성SDI 실적 부진에도 대표 최주선이 이재용 신임받는 이유, '기술 주..
[채널Who] CJCGV 다시 관객 불러들일 수 있을까, 정종민 극장의 위기 어떻게 돌..
엔켐 중국 CATL에 1조5천억 규모 전해액 공급계약 체결, 연매출 4배 규모
SK하이닉스 곽노정·한화에어로 손재일, 이코노미스트 '올해의 CEO' 후보
삼성전자 '엑시노스 모뎀 5410' 공개, 발열 분산 위해 외장형 채택
[오늘의 주목주] '신안우이 해상풍력' 한화오션 주가 12%대 급등, 코스닥 에임드바이..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