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기업별


비즈니스
신세계 맞춤셔츠 브랜드 '분더샵 카미치에' 여성고객에게도 인기
장은파 기자  jep@businesspost.co.kr  |  2020-02-12 17:24:59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네이버 공유 카카오톡 공유 카카오스토리 공유 유튜브 기사주소복사 프린트
신세계의 맞춤셔츠 브랜드 ‘분더샵 카미치에’가 여성고객들에게도 인기를 끌고 있다.

신세계는 신세계백화점에서 운영하고 있는 '분더샵 카미치에' 여성 테일러를 고용했다고 12일 밝혔다. 맞춤셔츠가 여성고객들에게 반응이 좋기 때문이다.
 
▲ 여성 고객이 분더샵 카미치에에서 맞춤 셔츠를 위해 사이즈를 재고 있다. <신세계>

신세계는 당초 남성고객들을 겨냥해 분더샵 카미치에를 내놨는데 일하는 여성들이 늘어나면서 여성들도 일상복으로 셔츠를 찾고 있어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고 설명했다. 

2019년 2월부터 시작한 분더샵 카미치에는 문을 연 지 1년 만에 기존 매출 목표치보다 120%를 달성했고 고객 수도 1천 명을 넘겼다.

특히 백화점 VIP고객들이 자주 이용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신세계는 분더샵 카미치에 매출을 분석한 결과 전체 구매고객 가운데 신세계백화점 VIP고객 비중이 45%로 분석됐다.

최문열 신세계백화점 패션담당 상무는 "남성들을 겨냥해 만든 분더샵 카미치에가 여성 고객까지 사로잡고 있다"면서 "고객들의 반응과 불편 사항을 적극 반영해 최고의 경험을 선사할 수 있는 브랜드로 도약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장은파 기자]
<저작권자 © 비즈니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는 꼭!
·  신세계 이마트 주가 3%대 호텔신라 4%대 떨어져, 유통주 힘 못 써
·  신세계DF, 코로나19로 어려움 겪는 중소협력사에게 30억 지원
·  정용진 이마트에서 작년 보수 35억, 정유경은 신세계에서 31억 받아
·  패션주 약세, 좋은사람들 10%대 '급락' 휠라홀딩스 F&F도 내려
·  패션주 대체로 강세, 까스텔바작 21% 급등 좋은사람들 LF도 올라
·  신세계면세점, 남대문시장 소상공인들에게 손소독제 2천 개 전달
·  신세계 목표주가 하향, "코로나19로 1분기 백화점과 면세점 다 부진"
·  신세계면세점 인천공항 탑승동 일부 매장 휴점, SM면세점도 단축운영
·  유통주 대체로 강세, GS홈쇼핑 6%대 이마트 4%대 올라
·  신세계TV쇼핑, 단독패션 브랜드 '메르에' 봄여름 시즌 신상품 내놔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게시물을 '실명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작성자가 파란색으로 표시되며, 실명확인이 되지 않은 선거관련 지지 혹은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 4. 2. ~ 2020. 4. 14일) 에만 제공됩니다.
자동등록방지 코드   
  
실명의견등록
비실명의견등록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
임원 전문직 경력직 채용정보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