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금융

한화 금융계열사 공동 브랜드 '라이프플러스', 국제 디자인상 받아

조은아 기자 euna@businesspost.co.kr 2020-02-12 12:15:1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한화 금융계열사 공동 브랜드 '라이프플러스', 국제 디자인상 받아
▲ 한화그룹 금융계열사 공동 브랜드가 국제적 디자인 어워드에서 본상을 수상했다.
한화그룹 금융계열사의 공동 브랜드가 국제적 디자인 어워드에서 본상을 수상했다.

한화생명은 한화그룹 금융계열사 공동 브랜드 ‘LIFEPLUS’(라이프플러스)가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가운데 하나인 ‘iF 디자인 어워드 2020’에서 상을 받았다고 12일 밝혔다.

라이프플러스는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기업 아이덴티티·브랜딩분야에서 본상을 수상했다.

라이프플러스는 ‘고객의 삶을 더 잘 살게 하는 금융’이라는 가치를 심볼과 로고, 전용서체 등으로 표현해 능동적 삶의 모습으로 해석했다는 점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iF 디자인 어워드는 독일 하노버에 있는 ‘iF 인터내셔널 포럼 디자인’이 1953년부터 진행한 디자인 어워드로 독일 Red Dot(레드닷), 미국 IDEA(International Design Excellence Award)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불린다.

박찬혁 한화생명 브랜드전략팀장은 “라이프플러스만의 가치가 이번 수상으로 인정받게 됐다”며 “고객이 직접 브랜드 가치를 경험하고 공유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라이프플러스는 2017년 처음 공개된 뒤 ‘고객의 삶’에 집중한 콘텐츠와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지난해부터는 건강하고 균형잡힌 삶을 의미하는 ‘웰니스’(Wellness)를 주제로 Financial(금융), Physical(신체), Mental(정신), Inspirational(영감) 등 네 가지 테마를 중심으로 다양한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은아 기자]

인기기사

SK그룹 사업재편 서두른다, 최태원 ‘해현경장’으로 ASBB 미래사업 승부 나병현 기자
현대차증권 “전고체 배터리 2028년 본격 확대, 삼성SDI 양산경쟁 앞서” 류근영 기자
TSMC 차량용 반도체 파운드리 '잭팟', 인텔의 모빌아이 ADAS 신제품 수주 김용원 기자
첨단 파운드리 필수 '하이NA EUV' 경쟁 개막, 삼성전자 TSMC 인텔 각축전 김용원 기자
현대건설·GS건설·삼성E&A 사우디 자푸라 수주 정조준, 가스전 싹쓸이 기대 류수재 기자
엘앤에프 양극재 대형 수요처 다변화 성과, 최수안 밸류체인 확장 본격 시동 류근영 기자
화웨이 새 스마트폰 출시에 미국정부도 '촉각', 반도체 기술 발전 성과가 관건 김용원 기자
쿠팡 '멤버십 가입비 인상' 무서운 진짜 이유, 김범석 플라이휠 전략 '순풍에 돛' 남희헌 기자
KB증권 "한화에어로 목표주가 상향, K9 자주포 루마니아 수출계약 임박" 이사무엘 기자
미국 반도체 보조금 '대형 발표' 남았다, 마이크론 메모리 투자 보조금 주목 김용원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