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기업별


비즈니스
LG전자 올레드TV, 해외언론 선정 ‘최고의 TV’에 계속 뽑혀
임한솔 기자  limhs@businesspost.co.kr  |  2020-02-11 10:32:33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네이버 공유 카카오톡 공유 카카오스토리 공유 유튜브 기사주소복사 프린트
▲ LG전자 올레드TV 'C9' 모델. < LG전자 >
LG전자 올레드(OLED, 유기발광다이오드)TV가 해외 언론매체들에게 ‘최고의 TV’로 선정됐다.

LG전자는 올레드TV 모델 'C9'이 IT매체 씨넷으로부터 '2020년 최고 65인치 TV' 가운데 화질부문 최우수 제품으로 뽑혔다고 11일 밝혔다. 

씨넷은 다른 올레드TV 모델 'B9'를 '최고 하이엔드(고성능) TV'로 선정하기도 했다.
 
IT매체 톰스가이드는 C9를 '최고의 4K TV'로 꼽았다. 화질과 음향의 조합, 스마트TV 경험, 디자인 등에 높은 점수를 줬다.
 
영국 트러스티드리뷰는 '2020년 최고 TV' 가운데 '전체 최고 TV'로 C9를 뽑았다. 
 
트러스티드리뷰는 "LG가 없었다면 올레드TV 기술은 지금처럼 널리 보급되지 않았을 것"이라며 "LG 올레드TV의 뛰어난 화질이 세대를 거듭하면서 더욱 좋아지고 있다"고 말했다.
 
C9는 IT매체 테크레이더와 왓하이파이가 선정한 '2020년 최고 올레드TV'에서 각각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또 캐나다 알팅스는 '최고 올레드 4K TV 5개 제품'을 선정하며 C9를 종합평가 1위에 올렸다.
 
남호준 LG전자 HE연구소장 전무는 "LG전자는 차원이 다른 화질, 명품 사운드, 혁신적 디자인으로 올레드TV시장을 지속해서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임한솔 기자]
<저작권자 © 비즈니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는 꼭!
·  LG전자, 노트북과 PC를 4월 말까지 사면 다양한 사은품 제공
·  LG전자 1분기 영업이익 1조900억으로 대폭 늘어, 매출은 소폭 줄어
·  LG전자 스팀기능 건조기 인기, 전체 판매량의 50% 차지
·  LG전자, 코로나19로 멕시코 TV공장 2곳을 임시로 가동중단
·  올레드TV 제조사 늘어, LG디스플레이 광저우공장 정상가동 다급
·  LG디스플레이 올레드 전문사이트 개편, “올레드 대세 전달”
·  "LG전자 주가 상승 가능", 프리미엄 가전과 올레드TV로 실적 좋아져
·  LG상사 주가 12%대 LG전자 6%대 올라, LG그룹주 대체로 상승
·  LG전자, 청정관리 강화한 휘센씽큐 에어컨 신제품 내놔
·  LG헬로비전 주가 4%대 상승 LG이노텍 2%대 하락, LG그룹주 혼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게시물을 '실명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작성자가 파란색으로 표시되며, 실명확인이 되지 않은 선거관련 지지 혹은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 4. 2. ~ 2020. 4. 14일) 에만 제공됩니다.
자동등록방지 코드   
  
실명의견등록
비실명의견등록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
임원 전문직 경력직 채용정보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