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기업별


금융·증권
KB국민은행, 리브모바일 쿠팡 제휴해 아이폰11 구매고객에게 혜택
조은아 기자  euna@businesspost.co.kr  |  2020-02-04 12:16:16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네이버 공유 카카오톡 공유 카카오스토리 공유 유튜브 기사주소복사 프린트
▲ KB국민은행이 모바일서비스 리브모바일(리브M)과 쿠팡의 제휴를 통해 아이폰11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KB국민은행이 모바일서비스 리브모바일(리브M)과 쿠팡의 제휴를 통해 아이폰11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KB국민은행은 29일까지 쿠팡을 통해 아이폰11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통신비 할인, 캐시백·포인트 적립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4일 밝혔다.

쿠팡에서 로켓배송으로 애플코리아 인증정품 아이폰11을 KB국민카드 등으로 결제하면 10% 안팎의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 카드 결제금액에 따라 최대 24개월 무이자 할부혜택도 제공해 단말기 할부수수료 5.9% 면제효과를 누릴 수 있다.

리브모바일은 LTE 무제한 요금제 반값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리브모바일 LTE 11GB+ 요금제의 월기본료 4만4천 원을 개통 이후 1년 동안 2만2천 원에 이용할 수 있다.

또 리브모바일 신규개통 이후 통신요금을 KB국민카드로 6개월 연속 자동납부하는 고객은 매월 5천 원씩 최대 3만 원까지 현금으로 돌려받을 수 있다.

또 리브모바일 모바일웹 이벤트페이지에서 쿠팡 주문번호를 입력한 고객 가운데 선착순 2만 명에게는 리브메이트 포인트리를 매월 2100포인트씩 1년 동안 제공한다.

이런 혜택을 합산하면 이번 이벤트 참여고객은 개통 이후 6개월 동안 월 1만4900원으로 LTE 무제한 요금제를 이용할 수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합리적 가격으로 고객들에게 자급제폰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무약정의 부담없는 통신비를 제시해 고객 선택의 폭이 확대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더욱 혁신적 통신·금융서비스를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은아 기자]
<저작권자 © 비즈니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는 꼭!
·  쿠팡 간편결제를 '쿠팡페이'로 독립, 초대 대표에 경인태
·  쿠팡페이, 카카오페이보다 네이버파이낸셜과 비슷한 길 간다
·  한영석, 현대중공업 임단협 늦더라도 노사관계 다시 세우겠다는 각오
·  풍력발전 키우는 중부발전, 네덜란드 거점으로 유럽 공략 본격화
·  [오늘Who] 유럽 잘 아는 송호성, 기아차 맡아 친환경차 대전환 이끈다
·  "SK케미칼 주가 상승 가능", 자회사의 백신 개발 잠재력에 기대 높아
·  [오늘Who] 유럽에서 성공한 삼성바이오에피스, 고한승 이번에는 미국
·  미국언론 "코로나19 확산 따른 최악의 경제상황은 아직 멀었다"
·  삼성중공업 목표주가 낮아져, "유가 급락으로 해양일감 수주 불확실"
·  최희문, 메리츠종금증권 강점 부동산금융에서 돌다리 두드리며 신중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게시물을 '실명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작성자가 파란색으로 표시되며, 실명확인이 되지 않은 선거관련 지지 혹은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건운동기간(2020. 4. 2. ~ 2020. 4. 14일) 에만 제공됩니다.
자동등록방지 코드   
  
실명의견등록
비실명의견등록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
임원 전문직 경력직 채용정보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