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기업별


비즈니스
삼성SDS, 글로벌 IT서비스기업 브랜드 가치평가에서 11위 차지
김지효 기자  kjihyo@businesspost.co.kr  |  2020-01-27 12:28:48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네이버 공유 카카오톡 공유 카카오스토리 공유 유튜브 기사주소복사 프린트
삼성SDS가 글로벌 정보기술(IT)서비스기업 브랜드 가치 평가에서 11위를 차지했다.

영국의 글로벌 브랜드 컨설팅업체 '브랜드파이낸스'는 2020년 실시한 IT서비스기업 브랜드 가치 평가에서 삼성SDS가 지난해보다 1단계 상승한 11위를 보였다고 27일 밝혔다.
 
▲ 홍원표 삼성SDS 대표이사 사장.

1위는 글로벌 IT 컨설팅 그룹 액센추어였으며 2위는 IBM이 차지했다.

브랜드파이낸스에 따르면 삼성SDS의 브랜드 가치는 지난해보다 7% 상승한 37억 달러(약 4조3천억 원)를 기록했다.

IT서비스시장의 평균을 웃도는 성장률과 인공지능(AI), 사물인터넷(IoT), 블록체인, 5G통신 등 첨단 IT기술을 기반으로 한 사업 경쟁력 강화, 전략적 투자·글로벌 기업과의 파트너십 등이 브랜드 가치 상승 이유로 꼽혔다.

임수현 삼성SDS 최고전략책임자 부사장은 브랜드파이낸스와의 인터뷰에서 “디지털 혁신이 가속화되는 시장상황에서 정보기술(IT) 신기술을 적극 활용해 고객의 디지털 전환을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지효 기자]
<저작권자 © 비즈니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는 꼭!
·  삼성SDS, 부산항만공사와 로테르담 물류센터 10년 운영계약 체결
·  삼성SDS 사외이사로 유혁 신현한 조승아 3명을 새로 선임하기로
·  삼성그룹, 온누리상품권 300억 사고 꽃 소비 늘려 경기촉진 지원
·  메디톡스, 펩타이드 기반 피부개선 화장품 브랜드 ‘뉴라덤’ 선보여
·  온라인몰 키우는 대상 삼양식품, 온라인 전용 브랜드도 더 힘실어
·  [오늘Who] 수주잔고 감소 한화건설, 최광호 ‘포레나’ 주택사업 힘실어
·  [Who Is ?] 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
·  [CEO&주가] 현대상선 흑자전환 길 찾다, 배재훈 주가 상승도 자신하다
·  KCC 첨단소재기업으로 가는 첫 해, 정몽진 내실경영으로 졸라맨다
·  황교안 유승민과 손잡고 총선유세 가능할까, 미래통합당 뒤 첫 시험대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 코드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이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
임원 전문직 경력직 채용정보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