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기업별


비즈니스
콘텐츠웨이브, 해외여행객에게 '웨이브' 무료 체험권 10만 장 나눠줘
김지효 기자  kjihyo@businesspost.co.kr  |  2020-01-23 11:39:03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네이버 공유 카카오톡 공유 카카오스토리 공유 유튜브 기사주소복사 프린트
온라인 동영상서비스(OTT) 웨이브를 운영하는 콘텐츠웨이브가 명절 연휴와 방학을 맞아 해외여행객들을 대상으로 웨이브 알리기에 나섰다.

콘텐츠웨이브는 23일 보도자료를 통해 공항과 항만에 자리한 SK텔레콤 로밍센터에서 로밍상품에 가입한 고객들 가운데 웨이브 신규 고객에게 29일까지 웨이브 10일 무료 이용권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체험권은 10만 장 한정으로 제공된다.
 
▲ SK텔레콤 로밍센터에서 여행객들이 웨이브 무료 이용권을 받고 있다. < 콘텐츠웨이브 >

무료 이용권을 받을 수 있는 곳은 인천공항 1·2터미널, 김포공항, 김해공항, 제주공항, 대구공항, 인천항, 부산항 등이다.

기존 유료 이용자와 체험권 사용자는 웨이브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영상을 스마트폰에 내려받아 기내와 해외에서도 웨이브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다. 

싱가폴,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필리핀, 베트남, 라오스, 태국 등 동남아 7개 나라를 방문하는 여행객들은 현지에서 웨이브 앱을 실행하면 한국의 지상파, 종편 등 콘텐츠를 스트리밍으로 즐길 수 있는 ‘웨이브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기존에 한국에서 스마트폰에 설치한 웨이브앱을 실행하면 자동으로 웨이브고 서비스로 연결되기 때문에 따로 앱을 내려받지 않아도 된다.

동남아 7개 나라에서 이용할 수 있는 웨이브고 서비스는 2019년 10월 시작된 뒤 하루 평균 사용자가 초기에는 1천 명 수준이었지만 최근에는 1만 명을 넘어설 정도로 이용자가 크게 늘었다. 

또 콘텐츠웨이브가 인천국제공항 제2터미널 면세구역에 위치한 SK텔레콤 ‘5GX 체험관’에 마련한 웨이브 체험공간에서는 누구나 웨이브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

배재근 콘텐츠웨이브 마케팅전략그룹장은 "여행 성수기를 맞아 해외에서도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웨이브를 적극 소개하기 위해 이런 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지효 기자]
<저작권자 © 비즈니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는 꼭!
·  SBS 주식 매수의견 새로 제시, "유튜브와 웨이브 통한 매출 급증"
·  SBS 목표주가 높아져, “드라마 경쟁력 높아져 실적개선 순조로워”
·  화웨이, 새 접는 스마트폰 내구성 내세워 삼성전자에 정면 도전
·  삼성전자, 스마트폰 생산기지 베트남도 코로나19 영향받을까 ‘긴장’
·  SK텔레콤 KT 인공지능 동맹 구축 경쟁, 박정호 구현모 먼저 성과낼까
·  극자외선 노광장비 쟁탈전 치열, 삼성전자 공정 확대로 발등에 불
·  삼성디스플레이, 초박형유리로 접는 스마트폰도 스타일러스펜 열다
·  [오늘Who] 박정호, e스포츠를 SK텔레콤 미디어 세계진출 첨병으로
·  국민연금 수탁자책임전문위, 한진칼 대림산업 두고 어떤 결정할까
·  문종구 삼표시멘트 맡아 1년 만에 이익 회복, 올해도 업황과 싸운다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 코드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이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
임원 전문직 경력직 채용정보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