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기업별


공공부문
한전KDN 환경경영 국제인증 받아, 박성철 "에너지 효율화 더 강화"
안정문 기자  question@businesspost.co.kr  |  2020-01-22 11:38:07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네이버 공유 카카오톡 공유 카카오스토리 공유 유튜브 기사주소복사 프린트
▲ 박성철 한전KDN 사장(왼쪽)이 21일 환경경영시스템(ISO14001)인증 수여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한전KDN >
한전KDN이 환경 개선 경영활동과 관련해 국제인증을 받았다.

한전KDN은 21일 로이드인증원으로부터 국제표준 환경경영시스템(ISO14001) 인증을 받았다고 밝혔다.

인증심사 평가에서 한전KDN은 중장기 환경전략을 수립하고 환경관리, 환경 비상사태 대비 훈련, 안전장비 적정 구비 등 업무환경을 개선한 점을 인정받았다.

한전KDN은 환경관리체제를 재정비하고 전문적 사후관리를 위한 교육 등 체계적으로 환경경영시스템을 도입하고 관리하기로 계획을 세웠다.

박성철 한전KDN 사장은 "정보통신기술(ICT)에 친환경을 접목해 미세먼지 등 환경문제 해결에 앞장 설 것"이라며 "에너지 효율화로 환경오염을 줄이고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ISO14001은 국제표준화기구(ISO)에서 제정한 환경분야 국제 인증이다. 

환경경영을 위한 규정과 체제를 갖추고 기업 특성에 따라 발생하는 환경오염 물질을 파악해 지속해서 환경 개선활동을 이어가는지 평가한다. [비즈니스포스트 안정문 기자]
<저작권자 © 비즈니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는 꼭!
·  롯데칠성음료, 서울시와 손잡고 버스정류장 18곳 녹색쉼터로 조성
·  SSG닷컴, 종이 주문확인서를 모두 '모바일'로 바꿔 환경보호
·  [인터뷰] 채이배 "한진칼 분쟁은 소액주주가 경영권 바꿀 수 있는 기회"
·  BGF리테일 CU, 성남 위례에 친환경 편의점 '그린스토어' 2호점 열어
·  수자원공사가 상수도 맡고 환경공단이 하수도 관리해 물관리 체계화
·  유럽 중국 자동차 환경규제 완화 움직임, 전기차 성장세 둔화할 수도
·  쌍용차, 지속성장 동력 확보 위해 내부 체질 개선작업 본격화
·  코오롱, 코오롱환경에너지를 395억 받고 사모펀드에 매각
·  LS전선 친환경 케이블 상용화 시작, 명노현 "글로벌 확산 기대"
·  롯데케미칼 플라스틱 순환경제 구축 나서, 김교현 "사회적가치 실현"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게시물을 '실명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작성자가 파란색으로 표시되며, 실명확인이 되지 않은 선거관련 지지 혹은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 4. 2. ~ 2020. 4. 14일) 에만 제공됩니다.
자동등록방지 코드   
  
실명의견등록
비실명의견등록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
임원 전문직 경력직 채용정보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