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LG생활건강, 항산화력 뛰어난 피부관리 화장품 '미라클 앰플' 내놔

나병현 기자 naforce@businesspost.co.kr 2020-01-22 10:22:4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LG생활건강이 항산화력이 뛰어난 ‘미라클 앰플’을 출시했다. 

LG생활건강은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 Rx’가 탄력 있고 생기 넘치는 피부관리를 위한 미라클 앰플 2종을 내놓았다고 22일 밝혔다.
 
LG생활건강, 항산화력 뛰어난 피부관리 화장품 '미라클 앰플' 내놔
▲ LG생활건강 'CNP Rx'의 스킨 레쥬버네이팅 미라클 앰플 2종.

더마코스메틱은 피부과학을 뜻하는 더마톨로지(Dermatology)와 화장품을 뜻하는 코스메틱을 합친 말이다.

‘스킨 레쥬버네이팅 프로폴리스 미라클 앰플’은 항산화력이 뛰어난 3종의 프로폴리스 성분을 30% 고함량으로 처방한 영양감 가득한 포뮬러로 건강하고 탄탄한 피부를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또 탄력 개선을 돕는 펩타이드 콤플렉스를 함유해 집중적 탄력 관리가 가능하다.

함께 출시된 ‘스킨 레쥬버네이팅 비타-액티브 미라클 앰플’은 7종의 비타민B군에 비타민C 유도체와 비타민E까지 함유된 핑크빛 포뮬러가 피부에 생기를 부여하고 풍부한 수분감도 준다.

이번에 출시된 미라클 앰플 2종은 공통적으로 PHA(파하) 성분을 포함한 처방을 사용해 피부 턴오버 주기를 정상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

스킨 레쥬버네이팅 미라클 앰플 2종은 롯데백화점 잠실점, 현대백화점 천호점, 갤러리아백화점 센터시티점 등 백화점 매장과 롯데닷컴, 더현대닷컴 등의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나병현 기자]

최신기사

메모리 부족 올해도 지속 예고, 삼성전자 SK하이닉스 '전성기' 이어진다
LG전자 CES 2026서 '가사해방 홈' 구현, "로봇이 아침 준비하고 빨래까지"
ESS 배터리 업황 호조가 올해 리튬 공급부족 주도, 가격 상승 이끈다 
한화로보틱스 신임 대표에 우창표 내정, "로봇시장 새 기준 만든다"
미국 전문가 "트럼프 정책에 기후재난 대처능력 약화, 올해 더 심각해질 것"
현대차그룹 정의선 신년사, "과감하게 방식 바꾸고 틀 깨야 비로소 혁신 실현"
삼성전자, '더 퍼스트룩'서 더 나은 일상을 선사하는 AI 가전 신제품 전시
TSMC 3년간 설비투자 1500억 달러 전망, 골드만삭스 "AI 반도체 수요 급증"
다올투자 "올해 한국 조선사 합산수주 66.5조, 영업이익 10조로 50% 증가"
LG에너지솔루션 사장 김동명 신년사, "ESS전환·원가절감·R&D·AX 목표"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