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스타벅스코리아, 방탄소년단과 청년자립 지원 캠페인 21일 시작

박혜린 기자 phl@businesspost.co.kr 2020-01-20 18:32:2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스타벅스코리아가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과 청년 자립을 지원하는 캠페인을 펼친다.

스타벅스코리아는 21일부터 2월6일까지 대한민국 청년들의 꿈을 응원하는 ‘가장 빛나는 별이 되라(Be the Brightest Stars)’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스타벅스코리아, 방탄소년단과 청년자립 지원 캠페인 21일 시작
▲ 스타벅스코리아가 방탄소년단과 손잡고 2월6일까지 청년자립 지원 캠페인을 펼친다. <스타벅스코리아>

이번 캠페인 기간에 스타벅스코리아는 방탄소년단과 협업한 다양한 제품을 판매한다.

스타벅스코리아는 판매 수익금 일부로 기금을 조성해 ‘아름다운재단’의 ‘청년자립 프로젝트’ 후원사업에 기부한다.

캠페인 대상에 포함되는 제품은 보라색 색상이 돋보이는 음료인 ‘블루밍 퍼플 뱅쇼’를 비롯해 ‘퍼플 스타 컵케이크’, ‘퍼플 스타 파운드’ 등 음식 5종류와 머그, 글라스, 파우치, 키체인 등 상품 6종류다. [비즈니스포스트 박혜린 기자]

인기기사

'틱톡 강제매각'이 메타와 구글에 반사이익 전망, 광고매출 최대 절반 뺏는다 김용원 기자
화웨이 포함 중국 반도체 'HBM 연합' 구축, SK하이닉스·삼성전자 대안 찾는다 김용원 기자
롯데월드타워·몰 '포켓몬타운'으로 변신, '피카츄 아트벌룬'에 '퍼레이드'까지 남희헌 기자
SK온 수석부회장 최재원 '캐즘 극복' 주문, “대여섯 마리 토끼 동시에 잡아야" 류근영 기자
[한국갤럽] 윤석열 지지율 24%, 금투세 ‘찬성’ 44% ‘반대’ 38% 김대철 기자
일본 라피더스 2나노 파운드리에 자신감, AI 반도체 '틈새시장' 집중 공략 김용원 기자
시프트업 콘솔게임 '스텔라 블레이드' 대박 조짐, 하반기 기업공개 '청신호' 조충희 기자
유아인 리스크 ‘종말의 바보’ VS 정종연 없는 ‘여고추리반3’, 넷플릭스 티빙 조마조마 윤인선 기자
하이브 '어도어 경영권 탈취' 정황 증거 확보, 민희진 포함 경영진 고발 장은파 기자
마이크론 '미국 메모리반도체 재건' 주도, 삼성전자 SK하이닉스 의존 낮춘다 김용원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