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기업별


비즈니스
CJ프레시웨이, 디지털광고제에서 '미트솔루션' 광고로 그랑프리 받아
최석철 기자  esdolsoi@businesspost.co.kr  |  2020-01-17 16:01:50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네이버 공유 카카오톡 공유 카카오스토리 공유 유튜브 기사주소복사 프린트
CJ프레시웨이가 국내 디지털광고제에서 최고상을 받았다.

CJ프레시웨이는 디지털미디어 시상식인 ‘2019 앤어워드(&Award)’에서 ‘디지털AD&캠페인’부문의 ‘쇼핑’ 카테고리에서 최고상인 ‘그랑프리’를 수상했다고 17일 밝혔다.
 
▲ '미트솔루션' 캠페인 광고의 한 장면. < CJ프레시웨이 >

‘앤어워드’는 한국디지털기업협회가 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한국인터넷진흥원이 공식 후원하는 국내 최대의 디지털광고제로 이번에 13회째를 맞이했다.

전체 64개 분야의 출품작을 심사하며 현장전문가, 산업계 CEO(최고경영자), 외부 전문위원 등이 3단계에 걸쳐 심사해 수상작을 뽑는다.

상을 받은 CJ프레시웨이의 B2B(기업 사이 거래) 육류 직거래 플랫폼인 ‘미트솔루션’의 캠페인 광고는 핵심고객이 국내 외식업 자영업자라는 점을 착안해 이른바 ‘음식점 사장님’들이 공감할 수 있는 내용을 소재로 삼았다.

‘당신만 모르는 초저가 고기를 사는 법’이라는 문구로 복잡한 유통구조인 축육시장을 재미있게 묘사하고 CJ프레시웨이의 미트솔루션을 이용하면 미국, 호주 등에서 수입하는 브랜드육을 싼값에 살 수 있다는 점을 알렸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축산물을 직거래로 공급한다는 미트솔루션의 콘셉트를 잘 담아낸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은 것 같다”며 “앞으로도 사업자 고객에게 좋은 품질의 상품을 합리적 가격으로 공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CJ프레시웨이는 지난해 12월 ‘스마트앱어워드 2019’에서 미트솔루션 모바일앱의 편의성 및 우수성 등을 높이 평가받아 브랜드·쇼핑부문 전문쇼핑 분야 대상을 받기도 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최석철 기자]
<저작권자 © 비즈니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는 꼭!
·  CJ CJENM CJ제일제당 주가 초반 급등, CJ그룹 계열사 대부분 강세
·  구본성, 아워홈 영업이익 끊기 위해 소비자용 케어푸드로 진출 서둘러
·  박홍진, 현대그린푸드 새 성장동력으로 케어푸드사업에 힘실어
·  강희태, 신동빈의 '게임 체인저' 요구에 롯데쇼핑을 뿌리째 바꾼다
·  한국콜마 2세경영 본격화, 윤상현 윤여원 '남매 협력' 계속 이어갈까
·  11번가 흑자전환 성공, 이상호 상장 위해 수익과 성장 다 잡겠다 의욕
·  [Who Is ?] 문종석 CJ프레시웨이 대표이사
·  KCC 첨단소재기업으로 가는 첫 해, 정몽진 내실경영으로 졸라맨다
·  황교안 유승민과 손잡고 총선유세 가능할까, 미래통합당 뒤 첫 시험대
·  IMM프라이빗에쿼티, 푸르덴셜생명 인수전 승자 돼야 할 이유 많다
 
 
관련 동영상
관련 기업 / 인물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 코드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이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
임원 전문직 경력직 채용정보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