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CJ프레시웨이, 디지털광고제에서 '미트솔루션' 광고로 그랑프리 받아

최석철 기자 esdolsoi@businesspost.co.kr 2020-01-17 16:01:5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CJ프레시웨이가 국내 디지털광고제에서 최고상을 받았다.

CJ프레시웨이는 디지털미디어 시상식인 ‘2019 앤어워드(&Award)’에서 ‘디지털AD&캠페인’부문의 ‘쇼핑’ 카테고리에서 최고상인 ‘그랑프리’를 수상했다고 17일 밝혔다.
 
CJ프레시웨이, 디지털광고제에서 '미트솔루션' 광고로 그랑프리 받아
▲ '미트솔루션' 캠페인 광고의 한 장면. < CJ프레시웨이 >

‘앤어워드’는 한국디지털기업협회가 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한국인터넷진흥원이 공식 후원하는 국내 최대의 디지털광고제로 이번에 13회째를 맞이했다.

전체 64개 분야의 출품작을 심사하며 현장전문가, 산업계 CEO(최고경영자), 외부 전문위원 등이 3단계에 걸쳐 심사해 수상작을 뽑는다.

상을 받은 CJ프레시웨이의 B2B(기업 사이 거래) 육류 직거래 플랫폼인 ‘미트솔루션’의 캠페인 광고는 핵심고객이 국내 외식업 자영업자라는 점을 착안해 이른바 ‘음식점 사장님’들이 공감할 수 있는 내용을 소재로 삼았다.

‘당신만 모르는 초저가 고기를 사는 법’이라는 문구로 복잡한 유통구조인 축육시장을 재미있게 묘사하고 CJ프레시웨이의 미트솔루션을 이용하면 미국, 호주 등에서 수입하는 브랜드육을 싼값에 살 수 있다는 점을 알렸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축산물을 직거래로 공급한다는 미트솔루션의 콘셉트를 잘 담아낸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은 것 같다”며 “앞으로도 사업자 고객에게 좋은 품질의 상품을 합리적 가격으로 공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CJ프레시웨이는 지난해 12월 ‘스마트앱어워드 2019’에서 미트솔루션 모바일앱의 편의성 및 우수성 등을 높이 평가받아 브랜드·쇼핑부문 전문쇼핑 분야 대상을 받기도 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최석철 기자]

인기기사

'틱톡 강제매각'이 메타와 구글에 반사이익 전망, 광고매출 최대 절반 뺏는다 김용원 기자
화웨이 포함 중국 반도체 'HBM 연합' 구축, SK하이닉스·삼성전자 대안 찾는다 김용원 기자
롯데월드타워·몰 '포켓몬타운'으로 변신, '피카츄 아트벌룬'에 '퍼레이드'까지 남희헌 기자
SK온 수석부회장 최재원 '캐즘 극복' 주문, “대여섯 마리 토끼 동시에 잡아야" 류근영 기자
[한국갤럽] 윤석열 지지율 24%, 금투세 ‘찬성’ 44% ‘반대’ 38% 김대철 기자
시프트업 콘솔게임 '스텔라 블레이드' 대박 조짐, 하반기 기업공개 '청신호' 조충희 기자
유아인 리스크 ‘종말의 바보’ VS 정종연 없는 ‘여고추리반3’, 넷플릭스 티빙 조마조마 윤인선 기자
하이브 '어도어 경영권 탈취' 정황 증거 확보, 민희진 포함 경영진 고발 장은파 기자
마이크론 '미국 메모리반도체 재건' 주도, 삼성전자 SK하이닉스 의존 낮춘다 김용원 기자
어도어 대표 민희진 경영권 탈취 의혹 정면돌파, "오히려 하이브가 날 배신" 장은파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