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전자·전기·정보통신

KT, 김준면 이세영 주연의 '시즌' 올해 첫 자체제작 콘텐츠 공개

김지효 기자 kjihyo@businesspost.co.kr 2020-01-17 11:32:3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KT가 온라인 동영상서비스(OTT) ‘시즌’의 2020년 첫 자체제작(오리지널) 콘텐츠를 공개한다.

KT는 17일 시즌에서 자체제작 콘텐츠 ‘하와유브레드’와 ‘팔이피플’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KT, 김준면 이세영 주연의 '시즌' 올해 첫 자체제작 콘텐츠 공개
▲ '하와유브레드'와 '팔이피플' 포스터. < KT >

하와유브레드는 KT와 세이온미디어가 함께 제작한 10부작 드라마로 17일 최초 공개되며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오전 11시 시즌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아이돌그룹 엑소(EXO)에 소속된 김준면(수호)씨와 이세영씨가 주연을 맡았다. 

까칠한 성격이지만 매력적 외모의 인기 제빵사(파티셰)와 그를 섭외하기 위해 접근하는 방송작가 사이에 벌어지는 로맨틱한 사랑 이야기를 그린다.

팔이피플은 길거리에서 상품을 판매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22일부터 매주 수요일 오전 11시에 시즌을 통해 공개된다.

개그맨 황제성씨와 최성민씨가 출연해 남대문 시장부터 홍대 앞, 놀이공원 등에서 엉뚱한 상품을 일반인들에게 판매한다.

KT는 2020년 첫 자체제작 콘텐츠 공개를 기념해 17일부터 시즌 애플리케이션(앱)에서 ‘하와유브레드’ 시청하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김준면씨가 사인한 텀블러, 엑소 CD, 케이크 등을 제공한다.

유현중 KT 모바일미디어사업담당 상무는 ”2020년 들어 새롭게 선보이게 된 두 콘텐츠를 시작으로 올해도 질이 좋은 드라마와 다양한 도전이 담긴 예능 프로그램 등 시즌만의 오리지널콘텐츠를 꾸준히 론칭할 계획”이라며 “재미와 작품성을 함께 갖춘 작품들로 고객들이 즐길 수 있는 콘텐츠 다양성을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지효 기자]

최신기사

한화투자 "농심 라면왕의 귀환, 4분기부터 국내·해외 모두 상승세"
구글클라우드코리아 사장에 루스 선 선임, IBM 출신 데이터 분석 전문가
중국 리튬업체 회장 "내년 수요 30% 증가" 전망, 탄산리튬 가격 9% 급등
코스피 외국인 매수에 4080선 상승 마감, 코스닥도 900선 회복
신한은행 베트남 진출기업 금융지원 강화, 기술보증기금과 협약 맺어
[17일 오!정말] 민주당 정청래 "딴지일보는 이틀에 한 번 꾸준히 해야 한다"
녹색전환연구소 기후정책 아카데미 개설, 21일까지 참가자 모집
삼성·SK 국내 투자 '1000조 베팅', 이수페타시스·브이엠·ISC 소부장 수혜 주목
SC제일은행 '비이자'로 실적 턴어라운드, 이광희 '글로벌 금융통' 역량 푼 1년
비트코인 1억4205만 원대 하락, 거시경제 불확실성에 급락하며 상승분 반납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