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우리금융 사회복지시설에 쌀 2톤 기부, 손태승 "고객 사랑에 보답"

감병근 기자 kbg@businesspost.co.kr 2020-01-17 11:29:4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우리금융그룹이 사회복지시설에 쌀 약 2톤을 기부했다. 

우리금융그룹은 16일 우리금융지주 창립 1주년 및 우리은행 창립 121주년 기념식 때 받은 축하 쌀 2210kg을 서울시 중구에 있는 신당종합사회복지관 등 3곳의 사회복지시설에 기부했다고 17일 밝혔다.
 
우리금융 사회복지시설에 쌀 2톤 기부, <a href='https://www.businesspost.co.kr/BP?command=article_view&num=303034' class='human_link' style='text-decoration:underline' target='_blank'>손태승</a> "고객 사랑에 보답"
▲ (왼쪽부터)최동수 우리금융지주 경영지원총괄 부사장, 오대일 신당종합사회복지관 신부, 조수형 우리은행 소비자브랜드그룹 부행장이 1월16일 서울 중구 신당종합사회복지관에서 열린 '사랑의 쌀' 전달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우리금융그룹>

최동수 우리금융지주 경영지원총괄 부사장과 조수형 우리은행 소비자브랜드그룹 부행장이 16일 신당종합사회복지관에서 열린 '사랑의 쌀' 전달식에 참석했다. 

성북구 영락모자원과 구로구상농복지재단에도 쌀이 전달됐다. 복지기관들은 설을 맞아 지역의 독거노인과 저소득가정 등 어려운 이웃에게 쌀을 나눠줄 계획을 세웠다. 

손태승 우리금융지주 회장 겸 우리은행장은 "우리금융그룹은 고객의 믿음과 사랑이 있었기 때문에 꾸준히 성장할 수 있었다"며 "이번 기부를 통해 고객의 사랑에 조금이나마 보답하고 그 사랑을 어려운 이웃과 함께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우리금융그룹은 활발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13일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이웃사랑 성금 30억 원을 기탁했으며 지난해 말에는 소외계층 어린이 1천 명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만들어 전달하는 '우리희망산타' 캠페인도 진행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감병근 기자]

최신기사

미국 연준 9개월 만에 기준금리 0.25%p 인하, 올해 2차례 추가 인하 시사
미국 양자컴퓨터 관련주 급등, 하나증권 "한올소재과학 아이씨티케이 한국첨단소재 주목"
교보증권 "에이피알 해외 성장세 지속, 글로벌 오프라인 침투율 확대"
키움증권 "오리온 연말로 갈수록 주가 상승 동력 강해져, 내년 실적 개선 기대" 
삼성전자 미 텍사스 테일러 공장, 주정부로부터 2.5억달러 지원금 수령
비트코인 1억6137만 원대 횡보, 미국 금리인하 호재에도 단기 조정세 지속
'공천 청탁 의혹' 김상민 전 검사 구속, 법원 "증거 인멸 염려"
[씨저널] 빈대인 BNK금융 CEO 부산은행 출신 일색은 균열냈지만, 경남은행과 '정서..
[씨저널] BNK금융에 학연과 지연 옅은 빈대인, 내부통제 혁신의 상징 외부 출신 CF..
BNK금융 이재명 정부 발맞춰 해양 금융으로, 해양 전문가 사외이사 선임이 '증거'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