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금융

신한생명, 대표 보험상품에 '진품' 브랜드 붙여 마케팅 강화

김용원 기자 one@businesspost.co.kr 2020-01-15 10:27:1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신한생명이 대표 보험상품을 개정하고 특약을 추가해 '진품' 브랜드를 붙여 내놓으면서 마케팅을 강화한다.

신한생명은 주력상품의 전략적 홍보와 마케팅을 위해 진품 브랜드 보험상품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신한생명, 대표 보험상품에 '진품' 브랜드 붙여 마케팅 강화
▲ 신한생명이 새로 선보인 보험상품 브랜드 안내.

진품은 '진심을 품다'와 '진짜 물품'이라는 두 의미를 중의적으로 표현한 브랜드로 신한생명 보험상품의 프리미엄 이미지를 강조하기 위해 적용된다.

신한생명은 기존 보험상품을 개정해 '진심을 품은 종신보험'과 '진심을 품은 착한 보장보험' 등 이름으로 선보이고 올페이급여금 특약도 추가해 출시했다.

올페이급여금은 고객이 이미 낸 보험료와 앞으로 낼 보험료를 더해 진단금을 보장받는 특약이다.

신한생명은 진품 낱말을 활용한 로고를 보험상품 안내장과 설계서, 홍보 포스터, 모바일 콘텐츠 등에 모두 적용하면서 마케팅을 벌일 계획을 세우고 있다.

신한생명 관계자는 "주력상품의 이미지 개선을 위해 진품 브랜드를 선보이고 고객과 소통 창구를 넓혔다"며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와 만족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용원 기자]

인기기사

현대차증권 “전고체 배터리 2028년 본격 확대, 삼성SDI 양산경쟁 앞서” 류근영 기자
SK그룹 사업재편 서두른다, 최태원 ‘해현경장’으로 ASBB 미래사업 승부 나병현 기자
TSMC 차량용 반도체 파운드리 '잭팟', 인텔의 모빌아이 ADAS 신제품 수주 김용원 기자
첨단 파운드리 필수 '하이NA EUV' 경쟁 개막, 삼성전자 TSMC 인텔 각축전 김용원 기자
엘앤에프 양극재 대형 수요처 다변화 성과, 최수안 밸류체인 확장 본격 시동 류근영 기자
KB증권 "한화에어로 목표주가 상향, K9 자주포 루마니아 수출계약 임박" 이사무엘 기자
미국 반도체 보조금 '대형 발표' 남았다, 마이크론 메모리 투자 보조금 주목 김용원 기자
현대건설·GS건설·삼성E&A 사우디 자푸라 수주 정조준, 가스전 싹쓸이 기대 류수재 기자
화웨이 새 스마트폰 출시에 미국정부도 '촉각', 반도체 기술 발전 성과가 관건 김용원 기자
브릿지론 정조준하는 부동산PF 구조조정, '비중 98%' 롯데건설 긴장 고조 이상호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