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신한생명, 대표 보험상품에 '진품' 브랜드 붙여 마케팅 강화

김용원 기자 one@businesspost.co.kr 2020-01-15 10:27:1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신한생명이 대표 보험상품을 개정하고 특약을 추가해 '진품' 브랜드를 붙여 내놓으면서 마케팅을 강화한다.

신한생명은 주력상품의 전략적 홍보와 마케팅을 위해 진품 브랜드 보험상품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신한생명, 대표 보험상품에 '진품' 브랜드 붙여 마케팅 강화
▲ 신한생명이 새로 선보인 보험상품 브랜드 안내.

진품은 '진심을 품다'와 '진짜 물품'이라는 두 의미를 중의적으로 표현한 브랜드로 신한생명 보험상품의 프리미엄 이미지를 강조하기 위해 적용된다.

신한생명은 기존 보험상품을 개정해 '진심을 품은 종신보험'과 '진심을 품은 착한 보장보험' 등 이름으로 선보이고 올페이급여금 특약도 추가해 출시했다.

올페이급여금은 고객이 이미 낸 보험료와 앞으로 낼 보험료를 더해 진단금을 보장받는 특약이다.

신한생명은 진품 낱말을 활용한 로고를 보험상품 안내장과 설계서, 홍보 포스터, 모바일 콘텐츠 등에 모두 적용하면서 마케팅을 벌일 계획을 세우고 있다.

신한생명 관계자는 "주력상품의 이미지 개선을 위해 진품 브랜드를 선보이고 고객과 소통 창구를 넓혔다"며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와 만족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용원 기자]

최신기사

DL건설 수주·수익성 목표 달성에 '빨간불', '구원투수' 여성찬 위기 돌파 해법은
HMM 물동량과 운임 하락 '탈출 열쇠' 목말라, 최원혁 민영화 매력 더 끌어올린다
리베이트 꼬리표 떼고 과징금 감경까지, 제약사들 공정거래 평가에 목맨다
KT 사장 후보 박윤영 '인수위TF' 시동, 외부인사 정리·AI 협력 재검토로 '김영섭..
올해도 화이트 크리스마스 없네, 유럽도 산타는 '비옷' 입고 찾아온다
[2025결산/보험] 생손보사 모두 본업 고전, 핵심어로 떠오른 '자산운용' '시니어'..
이재명 취임 후 첫 크리스마스 눈길, 역대 대통령들의 성탄절 살펴보니
카드사 연말연시 풍성한 혜택 준비 완료, 스키장 할인부터 용돈받기 행사까지
"해외로 못 나가도 괜찮아", 연말 분위기 지역 축제로 알차게 챙겨볼까
HDC현대산업개발 정경구 첫해 도시정비 역대 최고, 2년차에 자체사업으로 날개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