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산업  건설

한화건설, 새 아파트 브랜드 ‘포레나’ 공식 홈페이지 열어

이한재 기자 piekielny@businesspost.co.kr 2020-01-06 18:35:1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한화건설이 아파트 브랜드 ‘포레나’ 알리기에 힘을 싣고 있다.

한화건설은 6일 보도자료를 내고 지난해 새로 선보인 주거 브랜드 ‘포레나(FORENA)’의 공식 홈페이지를 열었다고 밝혔다.
 
한화건설, 새 아파트 브랜드 ‘포레나’ 공식 홈페이지 열어
▲ 포레나 홈페이지 첫 화면.

한화건설은 통합 주거 브랜드인 포레나 홈페이지의 문을 연 만큼 기존 브랜드 꿈에그린 홈페이지는 이른 시일 안에 문을 닫기로 했다.

꿈에그린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던 중도금 납입 조회, 고객문의 등의 서비스는 포레나 홈페이지에서도 그대로 이용할 수 있다.

한화건설 관계자는 “포레나 공식 홈페이지는 신뢰를 상징하는 ‘포레나 블루’를 기반으로 다양한 색상과 패턴을 활용해 포레나만의 브랜드 이미지를 담고 있다”며 “포레나 홈페이지를 통해 고객과 소통 기회를 늘리고 차별화한 프리미엄 이미지를 지속해서 구축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화건설은 포레나를 알리기 위해 최근 TV광고도 시작했다.

포레나는 스웨덴어로 ‘연결’을 뜻하며 ‘사람과 공간의 연결’을 통해 새로운 주거문화를 만들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 

한화건설은 지난해 8월 포레나를 선보였는데 그 뒤 포레나를 적용해 분양한 4개 단지 모두 완판됐다. [비즈니스포스트 이한재 기자]

인기기사

삼성전자 반도체 인력 이탈 늘어난다, 원인은 ‘역피라미드 구조와 경직된 기업문화’ 김바램 기자
'틱톡 강제매각'이 메타와 구글에 반사이익 전망, 광고매출 최대 절반 뺏는다 김용원 기자
애플도 엔비디아 의존 피한다, 구글 MS 뒤따라 자체 AI 서버용 반도체 설계 김용원 기자
뉴진스 컴백 1달 앞두고 하이브-어도어 삐거덕, 민희진 '이별 결심' 대가는 장은파 기자
토스 간편결제 확장 ‘삐끗’, 내년 IPO 겨냥하는 이승건 수익성 고민 깊어진다 박혜린 기자
롯데월드타워·몰 '포켓몬타운'으로 변신, '피카츄 아트벌룬'에 '퍼레이드'까지 남희헌 기자
‘새 출발 첫 성적표’ 내는 백화점3사 CEO, 현대백화점 정지영 '판정승' 예고 남희헌 기자
SK온 수석부회장 최재원 '캐즘 극복' 주문, “대여섯 마리 토끼 동시에 잡아야" 류근영 기자
민테크 일반 공모청약 경쟁률 1529대 1, 증거금 6조 넘게 몰리며 흥행 조혜경 기자
HD현대중공업 필리조선소와 함정 유지보수 협약 체결, 미국 방산 공략 김호현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