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전자·전기·정보통신

KT스카이라이프 어린이병원 봉사활동, 강국현 "건강을 함께 응원"

공준호 기자 junokong@businesspost.co.kr 2019-12-12 14:08:1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KT스카이라이프의 임직원들이 어린이 병원을 찾아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KT스카이라이프는 임직원들이 11일 마포구 상암동 소재 '푸르메재단 넥슨어린이재활병원'에서 환아들에게 선물을 나눠주고 크리스마스 트리를 함께 만드는 등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KT스카이라이프 어린이병원 봉사활동, 강국현 "건강을 함께 응원"
▲ KT스카이라이프 직원들이 서울 마포구 푸르메재단 넥슨어린이재활병원에서 크리스마스 트리 만들기 봉사활동을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푸르메재단 넥슨어린이재활병원은 장애아동의 통합 재활치료를 위해 시민과 기업, 자치단체 등이 힘을 모아 2016년 설립한 장애어린이 재활치료 전문 병원이다.

KT스카이라이프는 병원 설립 당시부터 뇌성마비, 청각장애 등으로 언어발달이 어려운 어린이들을 위해 재활치료비를 후원하며 매년 임직원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KT스카이라이프 임직원들은 이날 오전에는 재활치료를 무서워하는 아이들에게 병원이 밝고 친숙하게 느껴질 수 있도록 예쁜 벽화로 복도를 장식했다. 또 아동들과 크리스마스트리를 함께 꾸미고 아이들의 꿈과 희망을 담은 소망엽서 달기 행사도 열었다.

오후에는 아이들을 위한 공연과 선물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공연에서는 인형 캐릭터 공연과 마술쇼가 펼쳐졌다. 공연이 끝나고 KT스카이라이프 임직원들은 병동에 입원한 130여 명의 아이들에게 겨울 방한용품과 위생∙보습 세트, 장난감 등을 선물했다.

회사도 기부에 동참했다. KT스카이라이프는 재활치료 기구와 문화체험티켓 등을 구매하는데 쓸 수 있도록 병원에 3천만 원을 기부했다.

강국현 KT스카이라이프 대표이사 사장은 "매년 임직원들의 자발적 참여 속에 이어온 푸르메재단 넥슨어린이재활병원과의 따뜻한 나눔에 도움이 되고자 회사도 적극 지원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힘든 치료로 지칠 수 있는 아이들과 보호자들에게 위로와 희망을 전해드리고 미래의 주역인 우리 아이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임직원들과 함께 응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공준호 기자]

최신기사

여천NCC 공동주주인 한화솔루션 DL케미칼과 원료 공급계약 완료, 구조조정 속도 붙어
삼성전자 3분기 세계 파운드리 점유율 6.8%, TSMC 71%로 격차 더 벌어져
이마트, 신세계푸드 주식 160억 추가매수로 지분율 55.47% 확보
삼진식품 공모주 청약 경쟁률 3224 대 1, 올해 기업공개 최고 기록
현대차 장재훈 "소프트웨어 중심 모빌리티 기업 전환은 타협할 수 없는 목표"
롯데칠성음료 3년 만에 수익성 회복, 박윤기 '넥스트 탄산'으로 국내사업 돌파구 모색
[이주의 ETF] 하나자산운용 '1Q 미국우주항공테크' 9%대 올라 상승률 1위, 우주..
포스코인터내셔널 자회사 한국퓨얼셀 청산, 70여 근로자 고용승계 거부
신한은행 15일부터 만 40세 이상 희망퇴직 접수, 1985년생부터 대상
[오늘의 주목주] '이례적 상승 뒤 급락' 삼성화재 22%대 하락, 코스닥 에임드바이오..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