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삼성물산 패션부문 ‘에잇세컨즈’, 가을겨울제품 최대 60% 할인판매

박혜린 기자 phl@businesspost.co.kr 2019-12-12 11:14:5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SPA(제조유통 일괄) 브랜드 ‘에잇세컨즈’가 가을겨울제품 할인행사를 시작한다.

에잇세컨즈는 2020년 1월31일까지 전국 48개 매장과 온라인몰 SSF샵에서 ‘2019년 가을겨울시즌 슈퍼세일’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삼성물산 패션부문 ‘에잇세컨즈’, 가을겨울제품 최대 60% 할인판매
▲ 삼성물산 패션부문 SPA(제조유통 일괄) 브랜드 에잇세컨즈가 2020년 1월31일까지 가을겨울 상품 '슈퍼세일'을 진행한다. <삼성물산 패션부문>

에잇세컨즈는 이번 슈퍼세일을 통해 겨울철 필수품목인 패딩, 코트 등 아우터를 비롯해 니트, 슬랙스, 데님, 스커트 등 의류 및 악세서리 품목 상품들을 최대 60%까지 할인해 판매한다.

에잇세컨즈는 올해 겨울 기본 롱패딩부터 풍성한 볼륨감의 숏패딩, 화사한 색감의 핸드메이드 코트, 시어링 점퍼, 캐시미어 혼방 니트 등을 내놨다.

박동인 에잇세컨즈 영업팀장은 “에잇세컨즈의 ‘슈퍼세일’은 고객들이 가을겨울시즌 인기품목을 가장 합리적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기회”라며 “앞으로도 매주 선보이는 ‘윈터 스타일’을 바탕으로 밀레니얼 세대에게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에잇세컨즈는 앞서 밀레니얼 소비자 모델 100명을 내세워 매주 겨울시즌 스타일을 20가지씩 제안하는 ‘윈터 스타일 100’ 캠페인을 진행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박혜린 기자]

인기기사

한화오션 내년 영업실적 공백 가능성, 권혁웅 선별 수주가 되레 발목 잡나 류근영 기자
CATL 완성차업체와 무더기 라이선스 협업 추진, K배터리 설 공간 좁아지나 이근호 기자
'애플카' 프로젝트 여전히 진행 가능성, 대만언론 "리비안과 애플 협업 논의" 김용원 기자
삼성중공업 주특기 해양플랜트 ‘모 아니면 도’, 상선 공백기에 약 될까 김호현 기자
7월 공개 ‘갤럭시Z폴드·플립6’ 화면주름 개선, 노태문 애플 폴더블폰에 '맞불' 나병현 기자
SK하이닉스 HBM 메모리 "삼성전자 마이크론에 우위" 해외언론 평가, AI 수혜 집중 김용원 기자
애플 18개월 만에 새 아이패드 공개, 삼성 LG 올레드 실적개선 '트리거' 되나 김바램 기자
상품권 지급에 현금 주식 경품까지, '혜택 강화' ISA에 증권사 경쟁 치열 정희경 기자
기업공개 성공 위해 몸조심 하는 빗썸, 이재원 대표 연임론 탄력 받나 조승리 기자
롯데칠성음료 '새로 효과' 다 했나, 박윤기 수익성 개선 새 카드 절실 김예원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