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삼성물산 패션부문 ‘에잇세컨즈’, 가을겨울제품 최대 60% 할인판매

박혜린 기자 phl@businesspost.co.kr 2019-12-12 11:14:5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SPA(제조유통 일괄) 브랜드 ‘에잇세컨즈’가 가을겨울제품 할인행사를 시작한다.

에잇세컨즈는 2020년 1월31일까지 전국 48개 매장과 온라인몰 SSF샵에서 ‘2019년 가을겨울시즌 슈퍼세일’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삼성물산 패션부문 ‘에잇세컨즈’, 가을겨울제품 최대 60% 할인판매
▲ 삼성물산 패션부문 SPA(제조유통 일괄) 브랜드 에잇세컨즈가 2020년 1월31일까지 가을겨울 상품 '슈퍼세일'을 진행한다. <삼성물산 패션부문>

에잇세컨즈는 이번 슈퍼세일을 통해 겨울철 필수품목인 패딩, 코트 등 아우터를 비롯해 니트, 슬랙스, 데님, 스커트 등 의류 및 악세서리 품목 상품들을 최대 60%까지 할인해 판매한다.

에잇세컨즈는 올해 겨울 기본 롱패딩부터 풍성한 볼륨감의 숏패딩, 화사한 색감의 핸드메이드 코트, 시어링 점퍼, 캐시미어 혼방 니트 등을 내놨다.

박동인 에잇세컨즈 영업팀장은 “에잇세컨즈의 ‘슈퍼세일’은 고객들이 가을겨울시즌 인기품목을 가장 합리적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기회”라며 “앞으로도 매주 선보이는 ‘윈터 스타일’을 바탕으로 밀레니얼 세대에게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에잇세컨즈는 앞서 밀레니얼 소비자 모델 100명을 내세워 매주 겨울시즌 스타일을 20가지씩 제안하는 ‘윈터 스타일 100’ 캠페인을 진행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박혜린 기자]

인기기사

삼성전자 반도체 인력 이탈 늘어난다, 원인은 ‘역피라미드 구조와 경직된 기업문화’ 김바램 기자
애플도 엔비디아 의존 피한다, 구글 MS 뒤따라 자체 AI 서버용 반도체 설계 김용원 기자
'틱톡 강제매각'이 메타와 구글에 반사이익 전망, 광고매출 최대 절반 뺏는다 김용원 기자
뉴진스 컴백 1달 앞두고 하이브-어도어 삐거덕, 민희진 '이별 결심' 대가는 장은파 기자
SK온 수석부회장 최재원 '캐즘 극복' 주문, “대여섯 마리 토끼 동시에 잡아야" 류근영 기자
‘새 출발 첫 성적표’ 내는 백화점3사 CEO, 현대백화점 정지영 '판정승' 예고 남희헌 기자
민테크 일반 공모청약 경쟁률 1529대 1, 증거금 6조 넘게 몰리며 흥행 조혜경 기자
토스 간편결제 확장 ‘삐끗’, 내년 IPO 겨냥하는 이승건 수익성 고민 깊어진다 박혜린 기자
HD현대중공업 필리조선소와 함정 유지보수 협약 체결, 미국 방산 공략 김호현 기자
마이크로소프트 경량화 AI모델 '파이3 미니' 출시, 구글 메타와 경쟁 조충희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