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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B금융그룹, 고객과 소통 확대 위해 공식 SNS 채널 새로 열어
감병근 기자  kbg@businesspost.co.kr  |  2019-12-09 10:48: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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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B금융그룹이 고객 소통 강화를 위해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을 운영한다.

JB금융그룹은 공식 SNS 채널로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계정을 신규 개설했다고 9일 밝혔다. 
 
▲ JB금융지주 로고.

고객과 소통을 활성화 해 그룹 계열사 소개와 사회공헌활동 등의 내용을 더욱 보친근하게 전달하기 위해 공식 SNS 채널을 기획했다고 JB금융그룹은 설명했다. 

공식 SNS 채널은 은행, 캐피탈, 자산운용 등 JB금융그룹 사업 부문의 각종 정보를 동영상, 카드 뉴스 및 인포그래픽 등 콘텐츠를 통해 선보인다. 

JB금융그룹은 최근 출범한 SNS 대학생 홍보대사 ‘브릿지’를 활용해 공식 SNS 채널 홍보한다는 계획도 세워뒀다. 

JB금융그룹은 홍보 강화를 위해 그룹 웹진 '아우름'도 운영하고 있다. 지난해 8월 서비스를 시작한 ‘아우름’은 계열사 사업, 사회공헌, 기업문화 등 관련 최신 소식을 게재하고 있다.

JB금융그룹 관계자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JB금융그룹 사업부문에 관해 알기 쉽게 전달하고 고객이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것"이라며 "앞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대중과 소통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감병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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