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기업별


비즈니스
이마트,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 5일부터 시작하고 할인혜택
장은파 기자  jep@businesspost.co.kr  |  2019-12-04 16:58:31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네이버 공유 카카오톡 공유 카카오스토리 공유 유튜브 기사주소복사 프린트
이마트가 내년 설을 앞두고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이마트는 12월5일부터 2020년 1월13일까지 40일 동안 전국 141개 이마트 점포와 이마트몰을 통해 모두 310여종의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 판매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 이마트가 5일부터 2020년 1월13일까지 40일 동안 전국 이마트 점포와 이마트몰을 통해 310여종의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 판매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마트>

이번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 판매는 지난해보다 사전예약 구매를 한 고객들에게 '얼리버드' 상품권을 증정하는 기간을 늘리고 사전예약 전용상품을 개발했다.

특히 주력 상품을 미리 비축하고 산지 선점을 통해 가격 경쟁력을 확보하는 데 중점을 뒀다.

대표적으로 한우 실속세트는 할인율을 기존 10%에서 20%로 높이고 과일 중저가 세트 물량을 두 배로 확대했다. 수산품에서는 이마트 자체개발브랜드(PL)인 '피코크' 프리미엄 세트를 도입했다.

이마트는 이번 예약판매 이벤트에서 행사카드로 인기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최대 4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또 구매기간에 따라 금액대별로 최대 15%에 해당하는 금액을 신세계 상품권으로 돌려준다.

행사카드는 이마트e카드와 삼성카드, KB국민카드, 신한카드, 현대카드, 비씨카드, NH농협카드, 우리카드, IBK기업카드, 씨티카드, 광주카드, 전북카드, SC은행이마트카드 등 모두 13개다.

첫 30일 동안 1천만 원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최대 150만 원어치의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하기로 했다. 이후 열흘 동안에는 1천만 원을 구매한 고객에게 최대 100만 원에 해당하는 상품권을 주기로 했다.

이 밖에도 행사카드로 5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들에게 무이자 혜택과 무료배송서비스를 제공하고 이마트 어플리케이션(앱)에서는 선물 기프티콘도 운영한다.

온라인에서도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신세계그룹 통합 온라인몰인 SSG닷컴의 이마트몰에서도 5일부터 2020년 1월13일까지 설 선물세트를 사전에 구매할 수 있다.

SSG닷컴은 사전예약 판매기간에 이마트 점포 상품을 포함해 SSG닷컴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단독 선물세트를 추가로 준비했다.

대표상품으로 '안동사과세트 2호'와 '천안배세트 2호', '사과배혼합선물세트 7kg' 등이다.

최훈학 이마트 마케팅담당 상무는 “얼리버드 구매혜택기간을 늘리고 사전예약 전용상품을 도입한 데 이어 신선상품 사전 비축을 통해 가격 경쟁력을 확보했다”며 “상품도 실속세트부터 고급상품까지 준비했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장은파 기자]
<저작권자 © 비즈니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는 꼭!
·  삼성전자 D램 증설규모 늘리는 듯, "가격 반등흐름 훼손 않는 범위"
·  GS건설, 올해 전국 24개 단지에서 자이 아파트 2만5천 세대 공급
·  SK건설, 미국 블룸에너지와 합작사 세워 ‘고효율 연료전지’ 생산 본격화
·  대림산업, 주거 플랫폼 ‘C2하우스'의 가변형 벽식구조로 특허 따내
·  [1월16일] 비즈니스피플 전문/경력직 채용정보
·  신한카드, 설 맞아 선물 구매와 여행 결제고객 상대 혜택주는 행사
·  이마트 주식 매수의견 유지, "오프라인 부진 축소에 온라인 성장"
·  [오늘Who] GS건설 후계자 허윤홍, 모듈러주택기업 인수에 공격투자
·  [Who Is ?] 임병용 GS건설 대표이사 부회장
·  다음주 국내증시 전망, 우한 폐렴 확산 살피며 2250선 안착 시도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 코드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이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
임원 전문직 경력직 채용정보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