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기업별


비즈니스
외국언론 "삼성전자, 갤럭시폴드2를 100만 원 안팎에 내놓을 수도"
김디모데 기자  Timothy@businesspost.co.kr  |  2019-12-04 11:00:31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네이버 공유 카카오톡 공유 카카오스토리 공유 유튜브 기사주소복사 프린트
삼성전자의 두 번째 폴더블(접는) 스마트폰이 상대적으로 낮은 100만 원 안팎의 가격으로 출시될 가능성이 제기됐다.

3일 전자전문매체 샘모바일에 따르면 삼성전자의 폴더블 스마트폰 갤럭시폴드2가 2020년 2월 갤럭시S11과 함께 공개될 것으로 예상됐다.
 
▲ 10월 삼성개발자콘퍼런스에서 가로로 접는 폴더블 스마트폰 디자인이 공개됐다.

갤럭시폴드2는 가로로 접는 클램셸 형태의 폴더블 스마트폰으로 10월 삼성개발자콘퍼런스에서 디자인이 제시됐다.

샘모바일은 삼성전자가 2020년 600만 대의 폴더블 스마트폰을 판매하려는 계획을 세웠다면서 이를 위해서는 폴더블 스마트폰의 가격이 낮아져야 한다고 판단했다.

이에 따라 갤럭시폴드2의 가격이 100만 원 안팎(약850달러)으로 출시될 것이라는 전망이 나왔다. 이는 갤럭시S11플러스보다 낮은 가격이다.

샘모바일은 “갤럭시폴드2의 사양과 관련해 알려진 정보는 많지 않다”며 “갤럭시폴드2 가격을 갤럭시폴드 절반 이하로 낮추기 위해 삼성전자가 무엇을 덜어낼지 알 수 없다”고 말했다.

기존 갤럭시폴드를 개량한 후속작은 2020년 8월경 갤럭시노트11과 비슷한 시기에 나올 것으로 예상됐다.

샘모바일은 갤럭시폴드 후속작은 2천 달러는 넘지 않지만 높은 가격이 책정될 것으로 추측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디모데 기자]
<저작권자 © 비즈니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는 꼭!
·  이재용 파기환송심에 손경식 증인 출석 하지 않아, "일본 출장 때문"
·  삼성SDI 주가 올라 4거래일째 상승, 삼성 전자계열사 강세
·  삼성전자 SK하이닉스 주가 똑같이 제자리걸음, 상승세 끝 숨고르기
·  고동진, 스마트폰 정체에 대응해 삼성전자 기업시장 진격 서둘러
·  삼성전자, 미국 통신망기업 ‘텔레월드솔루션즈’ 인수해 글로벌 공략
·  삼성전자 갤럭시S20, 고화질 망원카메라와 8K 동영상 촬영기능 갖춰
·  삼성전자 SK하이닉스 주가 상승 출발, 역대 최고가 경신
·  [오늘Who] 한상범, LG디스플레이 자동차 올레드로 활로 뚫어
·  [CEO톡톡] LG디스플레이 앞날은 안갯속, 정호영 위기돌파 방향잡다
·  셀트리온헬스케어 매수의견 유지, "유럽과 미국에서 모두 판매 순항"
 
 
관련 동영상
관련 기업 / 인물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 코드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이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
임원 전문직 경력직 채용정보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