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기업별


비즈니스
GS리테일, 온라인몰 'GS프레시'로 대한민국 브랜드대상 대통령상
장은파 기자  jep@businesspost.co.kr  |  2019-12-04 10:52:45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네이버 공유 카카오톡 공유 카카오스토리 공유 유튜브 기사주소복사 프린트
GS리테일이 온라인몰인 ‘GSfresh’로 대한민국 브랜드대상에서 대통령상을 받았다.

GS리테일은 4일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산업정책연구원이 주관하는 ‘제21회 대한민국 브랜드대상’에서 대통령상을 수상했다.
 
▲ GS리테일이 4일 온라인몰인 GSfresh로 제21회 대한민국브랜드대상에서 대통령상을 받았다.

대한민국 브랜드대상은 국내에서 유일하게 브랜드 관련 정부 포상제도로 브랜드경영을 통해 산업 경쟁력을 높이고 우수한 브랜드를 키워 국가 경제 발전에 기여한 우수기업이나 지방자치단체 등의 단체가 보유한 브랜드와 관련해 정부가 포상하는 상을 말한다.

GS리테일 관계자는 “GS프레시가 국내 최대 신선식품 전문몰로서 성과를 확인받은 것”이라며 “수퍼마켓업계 최초의 데이터 전문조직 신설을 통한 개인화된 타겟 마케팅 등 핵심역량을 인정받아 뜻 깊다”고 말했다.

GS프레시는 국내 신선식품업계에서 처음으로 2015년 10월 데이터 전문 조직을 신설해 고객 중심의 쇼핑몰로 만들었다.

GS프레시는 이번 수상을 기념하기 위해 할인행사를 연다.

12월5일 하루 동안 각 카테고리의 대표 상품을 온라인 최저가로 최대 75%까지 할인해주는 ‘GS프레시 대통령상 타임 핫딜’을 진행한다.

오전 10시에는 국내 한입 삼겹살 (450G/팩)을 6930원에, 낮 12시에는 동원 샘물 18병을 7920원에 , 오후 2시에는 겨울철 대표 가전 상품 최대 75% 할인, 오후 4시에는 간편 밀키트 심플리쿡을 50% 할인해 판매한다.

김경환 GS리테일 e-커머스전략부문장은 "대한민국 최고의 신선식품을 제공하는 GS프레시의 역량과 고객 중심의 가치 제공을 위한 브랜드, 상품 전략이 대한민국브랜드대상 대통령상으로 확인받아 기쁘다"며 "고객의 식문화를 선도하는 라이프 스타일 플랫폼이 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장은파 기자]
<저작권자 © 비즈니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는 꼭!
·  조윤성 김창섭, GS리테일 한국에너지공단 함께 에너지 절약 협력
·  GS리테일, 인공지능기술 활용해 자동결제 편의점 열어
·  SC제일은행, GS리테일과 협력해 GS25에서 현금인출 수수료 면제
·  GS리테일, 서울 7호선 역사 편의점 임대료 275억 내놔 사업권 지켜
·  정성필, CJ푸드빌 뼈를 깎는 다이어트 끝에 흑자전환 바라봐
·  [오늘Who] 허연수, GS리테일 신사업 돌파구 열기 '인고의 시간'
·  [Who Is ?] 허태수 GS그룹 회장
·  [CEO톡톡] LG디스플레이 앞날은 안갯속, 정호영 위기돌파 방향잡다
·  셀트리온헬스케어 매수의견 유지, "유럽과 미국에서 모두 판매 순항"
·  외국언론 “LG전자, 화면으로 본체 감싸는 폴더블폰 디자인 특허출원”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 코드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이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
임원 전문직 경력직 채용정보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