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KB국민은행, 방탄소년단의 스마트은행 '리브모바일' 광고영상 공개

조은아 기자 euna@businesspost.co.kr 2019-12-03 12:05:0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KB국민은행, 방탄소년단의 스마트은행 '리브모바일' 광고영상 공개
▲ KB국민은행이 방탄소년단이 모델로 나선 리브모바일(리브M) 광고영상을 공개했다.
KB국민은행이 방탄소년단(BTS)을 모델로 내세운 리브모바일(리브M) 광고영상을 공개했다.

3일 공개된 광고영상은 모두 4편이다. TV, SNS, 극장 등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으며 생생한 광고현장의 분위기를 담은 메이킹 영상도 공개를 앞두고 있다.

이번 광고의 핵심 슬로건은 '바꾸면 바뀐다'다. 리브M으로 바꾸면 고객의 가입절차·통신비·금융인증·통신생활이 합리적이고 간편하게 바뀌는 세상을 보여준다고 KB국민은행은 설명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방탄소년단과 함께 한 세 번째 광고로 이번 촬영현장에서도 멤버들의 에너지가 넘쳐 광고영상도 멋지게 완성될 수 있었다”며 “리브M은 앞으로도 좋은 통신서비스를 합리적 가격으로 제공하고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구현해 나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리브M은 금융위원회의 금융혁신지원 특별법(금융규제 샌드박스)에 따른 혁신금융서비스 지정에 따라 KB국민은행이 금융업 최초로 통신업에 진출해 선보인 통신 브랜드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은아 기자]

최신기사

MBK 김병주 국감서 "홈플러스 매각 성사만이 살 길" "도와달라", 여당 "그동안 뭐..
국회 과방위 국감 여야 '욕설 문자 공방'으로 파행, 김우영·박정훈 충돌로 수차례 정회
국정자원 장애 시스템 10개 추가 복구, 전체 복구율 41.9%
배민 김범석, 국감서 음식값 낮추는 최혜대우 요구 증거 제시에 "실수" 해명
신한투자 "CJ제일제당 3분기 실적 식품 선방 비식품 부진, 포트폴리오 정비 긍정적"
BNK투자 "SAMG엔터 캐릭터 IP 확장성 돋보여, 지속적 외형성장 기대"
코스피 한때 최고치 경신 뒤 3560선 하락 마감, 원/달러 환율 1431원 상승
농심 올해 미국서 실적 역성장 '더딘 걸음', 신동원 2030년 미국 매출 2조 목표 ..
하나금융 비은행 전열 정비, 함영주 계열사 '자생력' '시너지' 기조 다잡는다
한화오션 거제사업장 특정 노조 지원 의혹 불거져, 사측 "진위 확인 안 돼"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