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기업별


금융·증권
KB국민은행, 방탄소년단의 스마트은행 '리브모바일' 광고영상 공개
조은아 기자  euna@businesspost.co.kr  |  2019-12-03 12:05:05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네이버 공유 카카오톡 공유 카카오스토리 공유 유튜브 기사주소복사 프린트
▲ KB국민은행이 방탄소년단이 모델로 나선 리브모바일(리브M) 광고영상을 공개했다.
KB국민은행이 방탄소년단(BTS)을 모델로 내세운 리브모바일(리브M) 광고영상을 공개했다.

3일 공개된 광고영상은 모두 4편이다. TV, SNS, 극장 등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으며 생생한 광고현장의 분위기를 담은 메이킹 영상도 공개를 앞두고 있다.

이번 광고의 핵심 슬로건은 '바꾸면 바뀐다'다. 리브M으로 바꾸면 고객의 가입절차·통신비·금융인증·통신생활이 합리적이고 간편하게 바뀌는 세상을 보여준다고 KB국민은행은 설명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방탄소년단과 함께 한 세 번째 광고로 이번 촬영현장에서도 멤버들의 에너지가 넘쳐 광고영상도 멋지게 완성될 수 있었다”며 “리브M은 앞으로도 좋은 통신서비스를 합리적 가격으로 제공하고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구현해 나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리브M은 금융위원회의 금융혁신지원 특별법(금융규제 샌드박스)에 따른 혁신금융서비스 지정에 따라 KB국민은행이 금융업 최초로 통신업에 진출해 선보인 통신 브랜드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은아 기자]
<저작권자 © 비즈니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는 꼭!
·  윤석헌 허인, 금감원과 KB국민은행 설맞이 '전통시장 사랑나눔' 행사
·  KB국민은행 아주대에 영업점 개설, 허인 "최상 금융서비스 제공"
·  허인 최영묵, KB국민은행 건설공제조합 함께 건설사 해외 보증지원
·  KB국민은행, 인도네시아 부코핀은행 지분 늘려 경영권 확보 가능성
·  '방탄소년단 테마주' 엇갈려, 엔터테인먼트3사는 YG만 올라
·  KB국민은행, 복주머니 디자인 담은 '신탁 복드림 통장' 한정판 발행
·  KB금융그룹, 서울 연신내에 자산관리 복합점포 열고 이벤트
·  [오늘Who] 방준혁, 넷마블의 웅진코웨이 인수로 '대마불사' 되고 싶다
·  [Who Is ?] 권영식 넷마블 대표집행임원
·  푸르덴셜생명 인수전에 우리금융 나서나, 손태승 파트너 고를 위치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 코드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이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
임원 전문직 경력직 채용정보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