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기업별


비즈니스
롯데칠성음료, 온라인몰 재단장 기념해 북유럽여행 혜택 이벤트 진행
박혜린 기자  phl@businesspost.co.kr  |  2019-11-19 11:07:18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네이버 공유 카카오톡 공유 카카오스토리 공유 유튜브 기사주소복사 프린트
롯데칠성음료가 온라인공식몰 ‘칠성몰’ 재단장을 기념해 북유럽 여행 혜택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롯데칠성음료는 12월14일까지 칠성몰에서 ‘테트라팩’ 제품 사고 북유럽 힐링여행 떠나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 롯데칠성음료가 온라인몰 재단장을 기념해 12월14일까지 칠성몰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2013년 만들어진 칠성몰이 7년 만에 재단장을 통해 사용자 친화적 디자인과 다양한 상품 및 서비스를 갖추게 된 점을 알리고 환경친화적 포장재인 ‘테트라팩’ 제품들의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

행사기간에 칠성몰에서 오가닉주스, 델몬트 드링크팩, 바른목장우유, 참두유 등 테트라팩을 사용한 9가지 제품 가운데 1가지 이상을 구매하면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롯데칠성음료는 참여자 가운데 533명을 뽑아 1등 상품인 북유럽 4개국 7일 여행권(1인 당 600만 원 상당)을 포함해 아이시스8.0 및 트레비 제품의 정기배송 이용권, 칠성몰 1만 원 상품권 등 경품을 준다.

당첨자는 12월20일 칠성몰 홈페이지에 공개한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와 서비스를 마련해 칠성몰을 소비자에게 최고의 만족을 주는 공식몰로 키워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롯데칠성음료 칠성몰은 7개의 소비자 친화적 핵심 카테고리로 구성됐다. 대표적 서비스로는 생수와 트레비 등의 정기배송 서비스, 갓 생산한 제품을 7일 안에 배송해 주는 싱싱마켓, 자주 구매하는 상품과 결제정보를 등록해 다음번에 빠르게 주문할 수 있는 원클릭 서비스 등이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박혜린 기자]
<저작권자 © 비즈니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 코드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이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
임원 전문직 경력직 채용정보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