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기업별


금융·증권
삼성화재, ‘맘앤베이비 엑스포’에서 어린이보험 홍보부스 운영
박안나 기자  annapark@businesspost.co.kr  |  2019-11-18 12:07:36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네이버 공유 카카오톡 공유 카카오스토리 공유 유튜브 기사주소복사 프린트
삼성화재가 ‘제33회 맘앤베이비엑스포’에서 다이렉트 어린이보험 부스를 운영한다.

삼성화재는 21일부터 24일까지 일산 킨텍스 전시장에서 열리는 제33회 맘앤베이비엑스포에 참가해 다이렉트 어린이보험 홍보 부스를 운영한다고 18일 밝혔다.
 
▲ 삼성화재는 21일부터 24일까지 일산 킨텍스 전시장에서 열리는 제33회 맘앤베이비엑스포에 참가해 다이렉트 어린이보험 홍보 부스를 운영한다고 18일 밝혔다. <삼성화재>

삼성화재 다이렉트 어린이보험 부스 위치는 킨텍스 제1전시장 1~2홀 K-53번이다.

‘맘앤베이비엑스포’는 국내에서 가장 큰 규모로 열리는 임신, 출산, 육아 박람회로 삼성화재가 유일하게 어린이보험으로 참여한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어린이보험은 태아부터 청소년까지 가입 가능하고 삼성화재 보상서비스를 그대로 누릴 수 있다. 인터넷 전용 보험으로 오프라인을 통해 가입하는 것보다 보험료가 18.1% 저렴하다고 삼성화재 관계자는 설명했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어린이보험은 고급형, 표준형, 실속형으로 나뉘고 환급금이 발생하는 일부환급형과 환급금은 없지만 보험료가 더 저렴한 순수보장형이 있다.

삼성화재는 박람회 부스에서 룰렛 돌리기와 그림 맞추기, 보험료 계산 체험 등 이벤트를 진행한다. 포켓형 장바구니와 기저귀 파우치, 수면 양말 등 다양한 선물을 이벤트 참여자들에게 증정한다.

삼성화재 관계자는 “꾸준히 상품을 개선해 삼성화재 다이렉트 어린이보험의 보장은 확대되고 보험료는 낮아졌다”며 “다이렉트 어린이보험은 2019년 1~9월을 기준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판매건수가 90% 이상 늘고 특히 모바일 판매는 2배 이상 늘었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박안나 기자]
<저작권자 © 비즈니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관련 동영상
관련 기업 / 인물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 코드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이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
임원 전문직 경력직 채용정보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