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전자·전기·정보통신

KT엠모바일 SKY 폴더폰 단독출시, 출고가는 13만2천원

김지효 기자 kjihyo@businesspost.co.kr 2019-11-15 10:44:0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KT의 알뜰폰 자회사 KT엠모바일이 SKY의 폴더폰을 단독으로 내놓는다.

KT엠모바일은 15일부터 SKY의 폴더폰(IM-F100)을 공식 직영몰과 전국 대리점을 통해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출고가는 13만2천 원이다. 
 
KT엠모바일 SKY 폴더폰 단독출시, 출고가는 13만2천원
▲ 모델들이 SKY 폴더폰을 홍보하고 있다. < KT엠모바일>

이번에 출시된 SKY 폴더폰은 펄 화이트와 샴페인 골드 색상이 주요 색상으로 채택됐으며 그동안 SKY가 내놨던 폴더폰의 디자인을 계승했다.

SKY 폴더폰 특유의 그립감과 넓고 큰 키패드가 특징이며 착탈식 1100mAh 배터리 2개가 제공된다. FM 라디오와 블루투스 기능도 제공된다. 

KT엠모바일은 SKY 폴더폰 출시를 맞아 구매고객 전원에게 13만2천 원 상당의 소형가전, 액세서리 50%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할인쿠폰은 SKY 공식 홈페이지에서 블루투스 이어폰, 차량용 무선충전기, 보조배터리, 전동 물걸레 청소기 등 사물인터넷(IoT) 기기 14종을 구매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

전승배 KT엠모바일 사업운영본부장은 “알뜰폰 가입 고객 가운데 약 55%가 3G통신을 이용하고 있으나 3G폰이 시장에서 점차 사라지고 있어 음성 통화와 문자 등 필수 기능만 필요하다는 고객의 요구를 반영해 SKY 폴더폰을 단독으로 출시했다”며 “합리적 가격과 SKY 고유의 감성을 지닌 SKY 폴더폰으로 경제적으로 통신생활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지효 기자]

최신기사

손경식 경총 회장 재추대, 노란봉투법 대응 위해 연임 필요하다는 의견 수용
현대차그룹 42년째 대한양궁협회 후원, 정의선 "스포츠로 사회 기여 고민"
[오늘의 주목주] '스페이스X 상장 기대' 미래에셋증권 주가 15%대 상승, 코스닥 원..
금감원 홍콩 ELS 판매 은행 5곳 합산 과징금 1조4천억대로 감경, 기관제제도 낮춰
기업은행 노조 장민영 행장 출근저지 투쟁 종료, "임금체불 정상화하기로"
[컴퍼니 백브리핑] '90만닉스' 재돌진하는 SK하이닉스, 증권가 밸류에이션 방식 바꾸..
비트코인 9726만 원대 하락, 거시경제 불안정성에 위험 회피 심리 강화
조각투자 유통 플랫폼 예비인가, 한국거래소·넥스트레이드 컨소시엄 승인
동계올림픽 스노보드 금메달 최가온, CJ그룹 중학생 시절부터 후원했다
롯데손해보험, 금융당국 상대 '적기시정조치' 관련 행정소송 취하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