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산업  자동차·부품

기아차, 3세대 K5 출시 앞두고 달리기로 참여하는 이벤트 진행

차화영 기자 chy@businesspost.co.kr 2019-11-14 10:31:5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기아자동차가 12월 3세대 K5 출시를 앞두고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벌인다. 

기아차는 12월1일까지 고객만의 러닝 코스를 설계하거나 달리기 기록을 통해 참여할 수 있는 ‘드로우 유어 K5(Draw Your K5)’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기아차, 3세대 K5 출시 앞두고 달리기로 참여하는 이벤트 진행
▲ 기아차는 11월14일부터 12월1일까지 ‘드로우 유어 K5(Draw Your K5)’를 진행한다. <기아차>

이벤트 참여방법은 러닝 애플리케이션이나 이동코스를 기록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을 활용해 K5를 떠올리는 이미지를 달리기 코스로 구현한 뒤 본인 SNS 계정에 올리면 된다. 

애플리케이션에 5km 이상 달렸다는 기록을 남겨 이를 SNS에 올려도 된다.

SNS에 올릴 때에는 ‘#K5’, ‘#DRAWYOURK5’, ‘#KIA’ 등 해시태그를 함께 입력해야 한다. 

기아차는 이벤트 참여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진행해 △1등(1명) 3세대 K5 △2등(4명) LG 트롬 스타일러 △3등(30명) 에어팟 △4등(50명) 백화점상품권 10만 원 등을 준다.

기아차는 공식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라간 이벤트 공지에 댓글을 단 고객에도 추첨을 통해 2만 원 상당의 커피교환권(200명)을 증정한다. 

기아차 관계자는 “밀레니얼세대 사이 트렌드로 자리잡은 러닝문화가 ‘함께 놀기(Play Interactive)’를 지향하는 3세대 K5의 이미지와 잘 맞는다고 생각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고객분들이 이번 이벤트를 통해 K5를 기억하고 곧 출시될 3세대 K5에도 많은 관심을 보여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차화영 기자]

인기기사

삼성전자 반도체 인력 이탈 늘어난다, 원인은 ‘역피라미드 구조와 경직된 기업문화’ 김바램 기자
'틱톡 강제매각'이 메타와 구글에 반사이익 전망, 광고매출 최대 절반 뺏는다 김용원 기자
애플도 엔비디아 의존 피한다, 구글 MS 뒤따라 자체 AI 서버용 반도체 설계 김용원 기자
뉴진스 컴백 1달 앞두고 하이브-어도어 삐거덕, 민희진 '이별 결심' 대가는 장은파 기자
토스 간편결제 확장 ‘삐끗’, 내년 IPO 겨냥하는 이승건 수익성 고민 깊어진다 박혜린 기자
‘새 출발 첫 성적표’ 내는 백화점3사 CEO, 현대백화점 정지영 '판정승' 예고 남희헌 기자
SK온 수석부회장 최재원 '캐즘 극복' 주문, “대여섯 마리 토끼 동시에 잡아야" 류근영 기자
롯데월드타워·몰 '포켓몬타운'으로 변신, '피카츄 아트벌룬'에 '퍼레이드'까지 남희헌 기자
민테크 일반 공모청약 경쟁률 1529대 1, 증거금 6조 넘게 몰리며 흥행 조혜경 기자
HD현대중공업 필리조선소와 함정 유지보수 협약 체결, 미국 방산 공략 김호현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