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전자·전기·정보통신

LG전자, 지스타에서 'LG 울트라기어' 게이밍 모니터 공개

조충희 기자 choongbiz@businesspost.co.kr 2019-11-12 14:27:0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LG전자가 국내 최대 게임축제 지스타에서 새 고성능 게이밍 모니터를 공개한다.

LG전자는 14일부터 부산시 해운대구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지스타 2019’에 참여해 게이밍 모니터 ‘LG 울트라기어 38GL950G’를 공개한다고 12일 밝혔다.
 
LG전자, 지스타에서 'LG 울트라기어' 게이밍 모니터 공개
▲ LG전자 모델들이 LG 울트라기어 게이밍 모니터로 높은 사양의 게임을 시연하고 있다.  

LG 울트라기어 38GL950G은 초고해상도와 21:9비율을 지원하는 38인치 곡면 모니터다.

나노 평면정렬스위칭(Nano IPS) 방식을 사용해 어느 각도에서도 봐도 화질이 떨어지지 않고 175Hz의 고주사율을 지원해 이용자가 화면을 빠르게 움직여도 부드럽게 바뀐다.

응답속도는 1ms(1천분의 1초)이다.

엔비디아의 지싱크(G-Sync) 모듈을 장착해 사양이 높은 게임을 플레이할 때 화면이 끊어지는 ‘테어링 현상’을 방지했다.

다만 지싱크 모듈을 이용하려면 엔비디아의 그래픽카드인 지포스(GeForce) 제품을 이용해야 한다.

LG전자는 2019년 안에 38GL950G 판매를 시작한다는 계획을 세웠다. 출하가격은 219만 원이다.

손대기 LG전자 한국영업본부 한국HE마케팅담당은 “최고의 게임환경을 제공하는 ‘LG 울트라기어’ 제품군을 확대해 프리미엄 게이밍 모니터시장을 선도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충희 기자]

최신기사

DB증권 "HK이노엔 2분기 영업이익 시장추정치 하회 전망, 일회성 비용 탓"
한화투자 "JYP엔터 2분기 실적 시장기대치 상회, 스트레이키즈 월드 투어·MD 매출 ..
교보증권 "코스맥스 목표주가 상향, 2분기 실적 시장 기대 수준 웃돌아"
델타항공 주가 12% 급등, 하나증권 "대한항공 티웨이항공 한진칼 진에어 제주항공 주목"
뉴욕증시 M7 혼조세, '로보택시 지역 확대' 테슬라 4%대 올라,
LS증권 "금호석화 목표주가 상향, 2분기 실적 약세에도 자사주 활용 주목"
신한투자 "현대백화점 목표주가 상향, 주주환원 긍정적이고 면세점 흑자 기대"
비트코인 1억5629만 원대 상승, 전문가 "15만 달러까지 오를 것" 전망도
크래프톤 '인조이' 동시접속 급감해 실패라고 볼까, 김창한 경쟁작 '심즈 초반 고전' ..
크래프톤 인도 일본에 깔고있는 IP 발굴 포석, 김창한 '될성부른 떡잎' 보는 눈 믿는다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