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기업별


비즈니스
LG전자, 5G스마트폰 구매하는 수능 수험생에게 사은품 증정
조충희 기자  choongbiz@businesspost.co.kr  |  2019-11-11 14:12:40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네이버 공유 카카오톡 공유 카카오스토리 공유 유튜브 기사주소복사 프린트
LG전자가 2020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을 대상으로 5G스마트폰 구매혜택을 마련했다.

LG전자는 11월까지 5G 스마트폰 ‘V50씽큐(ThinQ)’와 ‘V50S씽큐’를 구매하는 수험생에게 ‘카카오프렌즈 액세서리 패키지’와 ‘넷마블 인기게임 아이템’ 등을 지급한다고 11일 밝혔다.
 
▲ LG전자는 11월까지 5G 스마트폰을 구매하는 수험생에게  ‘카카오프렌즈 액세서리 패키지’와 ‘넷마블 인기 게임 3종 아이템’ 등을 지급한다. 사진은 LG전자 모델이 수험생 특별 구매 혜택을 소개하는 모습.

아이템을 지급하는 게임은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 ’리니지2 레볼루션‘,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등 3종이다.

수험생들은 V50씽큐와 V50S씽큐를 구매한 뒤 스마트폰에 내장된 ‘스마트월드’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해 사은품을 신청하고 정해진 메일주소로 수험표 사진을 보내면 된다.

LG전자는 확인을 거친 뒤 사은품을 배송한다.

오승진 LG전자 한국영업본부 모바일마케팅담당은 “V50S씽큐는 강력한 멀티태스킹 성능을 갖추고 있어 활용도가 높고 고성능 장비 못지않은 콘텐츠 제작도 가능하다”며 “새로운 출발을 앞둔 수험생들에게 제격”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충희 기자]
<저작권자 © 비즈니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 코드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이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
임원 전문직 경력직 채용정보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