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기업별


비즈니스
삼성전자 갤럭시폴드, 미국 컨슈머리포트 평가에서 19위에 그쳐
은주성 기자  noxket@businesspost.co.kr  |  2019-11-08 08:12:24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네이버 공유 카카오톡 공유 카카오스토리 공유 유튜브 기사주소복사 프린트
삼성전자의 접는(폴더블) 스마트폰 ‘갤럭시폴드’가 미국 소비자 전문매체의 스마트폰 평가에서 19위에 올랐다.

8일 업계에 따르면 미국의 소비자 전문매체 컨슈머리포트는 최근 공개한 스마트폰 평가에서 85점으로 19위를 차지했다. 이는 삼성이 지난해 출시한 갤럭시S9플러스보다 한 계단 낮은 순위다.
 
▲ 삼성전자의 폴더블 스마트폰 갤럭시폴드.

갤럭시폴드는 폼팩터가 새롭고 혁신적이라고 평가됐다. 31시간 지속되는 배터리와 1천200만 화소 카메라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다만 스마트폰의 두께가 두껍고 무게가 276g으로 무거우며 내구성이 약하다는 평가도 뒤따랐다.

컨슈머리포트는 “회전하는 금속통에 제품을 떨어뜨리는 내구성 테스트에서 50회까지는 문제가 없었지만 100회를 떨어뜨리자 제품 후면 유리가 깨져 내구성에 문제가 드러났다”며 “갤럭시폴드에는 핸드폰을 보호하기 위한 케이스가 꼭 필요하다”고 평가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은주성 기자]
<저작권자 © 비즈니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 코드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이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
임원 전문직 경력직 채용정보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