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기업별


금융·증권
삼성증권, 생애주기펀드 고객 대상으로 최대 5만 원 지급 이벤트
이정은 기자  jelee@businesspost.co.kr  |  2019-10-23 12:17:11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네이버 공유 카카오톡 공유 카카오스토리 공유 유튜브 기사주소복사 프린트
삼성증권이 생애주기펀드(TDF)에 입금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현금을 주는 이벤트를 벌인다.   

삼성증권은 올해 말까지 신규로 생애주기펀드에 금액을 입금하거나 연금을 이전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5만 원을 지급하는 ‘TDF 맛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 삼성증권이 23일 ‘TDF 맛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생애주기펀드는 예상 은퇴시점을 목표시점으로 두고 이 시점에 투자자들의 자산이 최대한 불어날 수 있도록 생애주기별 자산배분 프로그램에 맞춰 자동으로 투자해주는 상품이다.

이번 이벤트는 고객이 삼성증권 연금저축계좌에 입금한 뒤 이벤트 대상인 6개 운용사의 상품 가운데 원하는 생애주기펀드를 매수하면 자동으로 참여하게 된다.

운용사의 생애주기펀드를 200만 원 이상 매수하면 1만 원을 받을 수 있다. 최대 5개 운용사의 생애주기펀드를 매수하면 최대 5만 원까지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연금저축계좌를 보유하는 기존고객과 신규고객 모두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삼성증권 홈페이지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엠팝’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이정은 기자]
<저작권자 © 비즈니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관련 동영상
관련 기업 / 인물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 코드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이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
임원 전문직 경력직 채용정보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