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전자·전기·정보통신

LG전자, 트롬 스타일러 차별적 편리함 강조한 새 TV광고 시작

석현혜 기자 shh@businesspost.co.kr 2019-10-21 18:58:1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LG전자, 트롬 스타일러 차별적 편리함 강조한 새 TV광고 시작
▲ LG전자 트롬 스타일러 TV광고.
LG전자가 트롬 스타일러의 새 TV광고를 선보였다. 

LG전자는 의류관리기 원조인 LG 트롬 스타일러만의 차별적 성능과 편리함을 강조한 새 TV광고를 시작했다고 21일 밝혔다.

먼지를 털어주는 트롬 스타일러의 차별적 강점을 보여주면서 바지 칼주름 관리, 트루스팀, 저온제습방식 건조 등 스타일러의 핵심기능을 시각적으로 표현했다고 LG전자는 설명했다.

광고에는 스타일러가 1분에 최대 200회 옷을 흔들고 털어주는 모습을 담았다. 또 바지를 꾹 눌러 다림질한 것처럼 바지선을 잡아주는 바지 칼주름 관리기능도 보여준다.

LG전자는 트롬 스타일러가 LG생활가전 기술이 집약된 신개념 의류관리기로 연구개발에만 9년이 소요됐다고 소개했다. 이와 관련 특허도 200여개에 이른다고 밝혔다. LG전자는 현재 한국, 미국, 일본, 중국 등 10여개 국가에 트롬 스타일러를 출시했다.

한웅현 LG전자 브랜드커뮤니케이션담당 상무는 “LG 트롬 스타일러만의 차별적 성능을 많은 고객들에게 알릴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활동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석현혜 기자]

최신기사

다올투자 "에이피알 B2B 확대로 영업이익률 개선, 내년 단일 브랜드 매출 1조 달성"
미국 증시 역사상 최고에도 기술주 '버블' 멀었다, 상승세 장기 지속 가능성
다올투자 "대웅제약 올해 나보타 수출 2천억, 리스크 다운 실적 업"
NH농협은행 '런던 IB의 꿈' 실현, 강태영 뉴욕·시드니 삼각거점으로 세계 공략
현대차증권 "카카오 냉정함을 되찾을 시점, 2분기 플랫폼 매출 선전 기대"
'3% 룰' 포함 상법 개정안 국회 본회의 통과, 찬성 220·반대 29·기권 23
KT 자체 AI 모델 '믿음' 키우고 MS 협력도 지속, 김영섭 'AI 투트랙'으로 새..
코오롱글로벌 계열사 합병으로 실적 안정성 높인다, 건설에도 이규호표 구조 개편 통할까
일본 7월 대지진 '예언' 경제 타격으로 번진다, 실현 가능성은 "예측 불가"
삼성전자 미국·베트남 관세협상 타결에 '최악' 모면, 노태문 Z폴드·플립7 가격동결 힘..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