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기업별


금융·증권
KB증권, 상장지수펀드 고객에게 11월 말까지 현금 주는 이벤트
고두형 기자  kodh@businesspost.co.kr  |  2019-10-21 12:28:48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네이버 공유 카카오톡 공유 카카오스토리 공유 유튜브 기사주소복사 프린트
KB증권이 상장지수펀드를 거래하는 고객에게 현금을 주는 행사를 연다.

KB증권은 21일부터 11월29일까지 ‘상장지수펀드(ETF) 거래 감사 이벤트 시즌2’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 KB증권은 21일부터 11월29일까지 ‘상장지수펀드(ETF) 거래 감사 이벤트 시즌2’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 KB증권 홈페이지>

KB증권은 국내 상장지수펀드(ETF)를 하루에 30억 원, 15억 원, 5억 원 이상 거래한 고객에게 각각 현금 20만 원, 10만 원, 5만 원을 준다. 

KB증권은 거래금액을 30억 원, 15억 원, 5억 원 이상 등 3구간으로 나눠 이벤트를 연다. 구간별 거래금액 상위 10명씩 모두 30명을 뽑아 현금을 돌려준다. 

이벤트 기간에 현금을 5만 원 넘게 지급받은 고객은 제세공과금 22%를 부담해야 한다.

KB증권은 상장지수펀드 1천만 원 이상을 거래하는 고객 가운데 모두 1천 명을 뽑아 신세계상품권(1만 원)을 주는 행사도 진행한다.

KB자산운용, 삼성자산운용과 함께 ‘KB STAR ETF’, ‘KODEX ETF’를 일정 금액 이상 거래한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신세계상품권을 주는 이벤트도 열고 있다.

KB증권은 9월 ‘상장지수펀드 거래 감사 이벤트’를 열었으며 이번이 두 번째다. 

하우성 마블랜드트라이브(M-able Land Tribe)장은 “상장지수펀드(ETF)가 자산관리의 한 축을 담당할 만큼 투자자들의 관심이 늘어나고 있는 상황”이라며 “이벤트를 통해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할 뿐 아니라 고객 편의성 및 서비스 경쟁력을 갖추기 위한 노력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고두형 기자]
<저작권자 © 비즈니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관련 동영상
관련 기업 / 인물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 코드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이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
임원 전문직 경력직 채용정보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