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기업별


비즈니스
LG전자, 미국 발레단과 손잡고 LG시그니처 공동마케팅 진행
석현혜 기자  shh@businesspost.co.kr  |  2019-10-18 19:13:36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네이버 공유 카카오톡 공유 카카오스토리 공유 유튜브 기사주소복사 프린트
▲ 미국 유명 사진작가 마크 샐리거가 미국 뉴욕 링컨센터 데이비드 코크 극장의 LG시그니처 포토존에서 아메리칸발레시어터 무용수들을 촬영한 모습.
LG전자가 미국 발레단과 손잡고 LG시그니처 공동마케팅을 진행했다. 

LG전자는 16일 미국 아메리칸발레시어터의 가을 시즌 첫 갈라 행사가 열린 미국 뉴욕 링컨센터 데이비드 코크 극장 입구에서 LG시그니처를 선보였다고 18일 밝혔다. 

LG전자는 "공연장 입구에 LG시그니처 올레드TV, 냉장고, 가습공기청정기, 세탁기 등을 전시해 공연 관람객들이 예술과 조화를 이룬 가전을 체험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또 LG전자는 유명 사진작가 마크 셀리거를 초청해 VIP 관람객들을 위한 사진촬영 이벤트 '시그니처 룩'도 진행했다. 마크 셀리거는 미리 촬영한 아메리칸발레시어터 무용수들을 배경으로 LG시그니처 포토존에서 관람객들을 촬영하고 기념 사진을 전달했다.

마크 셀리거는 "LG시그니처와 함께 새로운 방식으로 작업할 수 있어 영광이었다"며 "이번 갈라 행사는 관람객부터 무용수, 공연장과 세련된 LG시그니처의 조합까지 모두 높은 품격과 우아함을 한껏 뽐냈다"고 말했다.

LG전자는 아메리칸발레시어터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향후 3년 동안 발레단을 공식 후원한다

조주완 LG전자 북미지역대표 부사장은 "세계적 발레단과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 것처럼 예술과 가전의 조화를 보여주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LG시그니처의 우수성을 적극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석현혜 기자]
<저작권자 © 비즈니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는 꼭!
·  LG전자 목표주가 높아져, "생활가전 3분기 영업이익률 좋아져"
·  LG그룹주 약세, LG상사 LG디스플레이 3%대 하락 LG화학만 상승
·  LG전자, 인공지능쿡 기능 넣은 신제품 '디오스 광파오븐' 내놔
·  [Who Is?] 권순황 LG전자 BS사업본부 사장
·  삼성전자 LG전자, TV 수요 늘어 3분기 수익성 신기록 달성도 가능
·  LG그룹주 다 내려, LG디스플레이 LG하우시스 LG이노텍 대폭 밀려
·  LG전자, 보급형 스마트폰 K시리즈 신제품 3종 10월 해외출시
·  세계 미용 의료기기시장 10조, LG전자 탈모치료로 공략에 속도붙여
·  LG전자, 러시아에서 코로나19 의료진 도움 주기 위해 헌혈캠페인
·  대림산업 분할 건설사 디엘이앤씨 대표에 마창민, 현 LG전자 그룹장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 코드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
전문 경력직 채용정보AD
임원급 채용
전문직 채용
30대 그룹사 채용
디지털 전문인재 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