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호텔신라 신라스테이, 아웃도어 브랜드와 함께 글램핑 패키지 내놔

장은파 기자 jep@businesspost.co.kr 2019-10-18 18:31:1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호텔신라 신라스테이, 아웃도어 브랜드와 함께 글램핑 패키지 내놔
▲ 호텔신라가 신라스테이구로점에서 아웃도어 브랜드인 지프캠핑이큅먼트와 함께 출시한 글램핑 패키지 모습. <호텔신라>
호텔신라가 비즈니스호텔 브랜드인 신라스테이에서 아웃도어 브랜드와 함께 글램핑 패키지를 선보인다.

호텔신라는 11월31일까지 신라스테이 구로점에서 아웃도어 브랜드인 '지프캠핑이큅먼트'와 손잡고 도심 루프탑에서 글램핑을 즐길 수 있는 '감성 캠핑' 패키지를 내놓는다고 18일 밝혔다.

글램핑은 영어단어 글래머와 캠핑을 합친 말로 일반적 캠핑과 달리 시설이 갖추어져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사전 준비된 캠핑을 말한다.

신라스테이는 호텔 최고층인 21층 루프탑에 캠핑존을 꾸몄다.

신라스테이는 이번 패키지를 1일 1개 팀에게만 판매해 고객들이 루프탑 공간을 단독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캠핑존은 신라스테이 체크인 시간인 오후 2시부터 당일 저녁 9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

고객들이 편안하게 글랭핑을 즐길 수 있게 캠핑존 안에 지프 3~4인용 텐트와 캠핑 테이블 등을 비치했다.

패키지 이용객들은 루프탑에서 글램핑을 즐긴 뒤에 같은 층에 위치한 그랜드 객실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신라스테이는 고객들에게 치킨과 맥주, 커피를 테이크아웃으로 제공하고 고객들이 기념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폴라로이드 카메라 대여 서비스도 마련했다.

이번 패키지는 그랜드 객실 1박 숙박권과 캠핑존 이용권, 치킨, 맥주 4병, COVA 커피 2잔, 폴라로이드 카메라 대여(필름 10매 포함)로 구성됐다. [비즈니스포스트 장은파 기자]

인기기사

'틱톡 강제매각'이 메타와 구글에 반사이익 전망, 광고매출 최대 절반 뺏는다 김용원 기자
화웨이 포함 중국 반도체 'HBM 연합' 구축, SK하이닉스·삼성전자 대안 찾는다 김용원 기자
롯데월드타워·몰 '포켓몬타운'으로 변신, '피카츄 아트벌룬'에 '퍼레이드'까지 남희헌 기자
SK온 수석부회장 최재원 '캐즘 극복' 주문, “대여섯 마리 토끼 동시에 잡아야" 류근영 기자
[한국갤럽] 윤석열 지지율 24%, 금투세 ‘찬성’ 44% ‘반대’ 38% 김대철 기자
시프트업 콘솔게임 '스텔라 블레이드' 대박 조짐, 하반기 기업공개 '청신호' 조충희 기자
유아인 리스크 ‘종말의 바보’ VS 정종연 없는 ‘여고추리반3’, 넷플릭스 티빙 조마조마 윤인선 기자
하이브 '어도어 경영권 탈취' 정황 증거 확보, 민희진 포함 경영진 고발 장은파 기자
마이크론 '미국 메모리반도체 재건' 주도, 삼성전자 SK하이닉스 의존 낮춘다 김용원 기자
일본 라피더스 2나노 파운드리에 자신감, AI 반도체 '틈새시장' 집중 공략 김용원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