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기업별


금융·증권
하나카드, 코엑스 아쿠아리움과 하나데이 현장할인 이벤트
조은아 기자  euna@businesspost.co.kr  |  2019-10-18 18:28:32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네이버 공유 카카오톡 공유 카카오스토리 공유 유튜브 기사주소복사 프린트
▲ 하나카드가 코엑스 아쿠아리움과 함께 서프라이즈 하나데이 현장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나카드가 코엑스 아쿠아리움과 함께 서프라이즈 하나데이 현장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나카드를 소지한 고객이 21일부터 내년 3월 말까지 하나데이 당일 코엑스 아쿠아리움 입장권을 현장에서 구매하면 본인 30%, 동반 3인 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하나카드가 18일 밝혔다.

하나데이는 매월 1, 11, 21, 31일이며 이 혜택은 전월 실적과 관계없이 받을 수 있다.

현재 하나카드는 서프라이즈 하나데이 이벤트로 롯데시네마 영화관람권 4900원, 서울랜드 파크이용권 종일권 50% 할인 등의 이벤트도 하고 있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쌀쌀해진 계절에 가족 등과 여가생활에 도움을 주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계절에 맞는 하나데이 행사 진행과 함께 온라인 제휴처도 확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은아 기자]
<저작권자 © 비즈니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관련 동영상
관련 기업 / 인물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 코드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이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
임원 전문직 경력직 채용정보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