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남양유업, 유아용 음료 ‘아이꼬야’ 4종 내놓고 퀴즈 이벤트

박혜린 기자 phl@businesspost.co.kr 2019-10-18 14:16:4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남양유업이 유아용 유기농음료 ‘아이꼬야’ 4종 출시를 기념해 경품행사를 진행한다.

남양유업은 29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꼬야꼬야 맞힐꼬야?’ 초성퀴즈 이벤트를 펼친다고 18일 밝혔다.
 
남양유업, 유아용 음료 ‘아이꼬야’ 4종 내놓고 퀴즈 이벤트
▲ 남양유업이 유아용 유기농음료 '아이꼬야' 4종 출시를 기념해 29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초성퀴즈 이벤트를 펼친다. <남양유업>

꼬야꼬야 맞힐꼬야? 퀴즈 이벤트는 남양유업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라온 아이꼬야 제품 4종류와 관련된 카드뉴스를 읽고 그 안에 숨어있는 정답을 찾아 댓글로 남기는 방식으로 진행한다.

카드뉴스에는 퀴즈 이벤트 정답에 관한 정보 외에도 이번에 출시한 유아용 주스 아이꼬야 배도라지맛, 프룬맛 제품과 유아용 곡물음료 아이꼬야 소프트소이, 소프트라이스 제품에 관한 정보가 소개돼 있다.

남양유업은 11월1일 추첨으로 퀴즈 이벤트 참여자 가운데 50명을 선정해 아이꼬야 새 제품 4종류 등 경품을 준다.

김소현 남양유업 마케팅전략실장은 “아이꼬야 새 제품 4종은 한국영양학회와 함께 기획하고 유기농원료로 만들어 믿고 먹을 수 있는 안심먹거리 음료”라며 “이번 이벤트가 고객들에게 남양유업의 안심먹거리 철학을 담은 아이꼬야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박혜린 기자]

인기기사

'틱톡 강제매각'이 메타와 구글에 반사이익 전망, 광고매출 최대 절반 뺏는다 김용원 기자
화웨이 포함 중국 반도체 'HBM 연합' 구축, SK하이닉스·삼성전자 대안 찾는다 김용원 기자
롯데월드타워·몰 '포켓몬타운'으로 변신, '피카츄 아트벌룬'에 '퍼레이드'까지 남희헌 기자
SK온 수석부회장 최재원 '캐즘 극복' 주문, “대여섯 마리 토끼 동시에 잡아야" 류근영 기자
[한국갤럽] 윤석열 지지율 24%, 금투세 ‘찬성’ 44% ‘반대’ 38% 김대철 기자
시프트업 콘솔게임 '스텔라 블레이드' 대박 조짐, 하반기 기업공개 '청신호' 조충희 기자
유아인 리스크 ‘종말의 바보’ VS 정종연 없는 ‘여고추리반3’, 넷플릭스 티빙 조마조마 윤인선 기자
하이브 '어도어 경영권 탈취' 정황 증거 확보, 민희진 포함 경영진 고발 장은파 기자
마이크론 '미국 메모리반도체 재건' 주도, 삼성전자 SK하이닉스 의존 낮춘다 김용원 기자
어도어 대표 민희진 경영권 탈취 의혹 정면돌파, "오히려 하이브가 날 배신" 장은파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