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NH농협생명 고객패널 활동보고회 열어, 홍재은 "고객의견 적극 반영"

고두형 기자 kodh@businesspost.co.kr 2019-10-16 17:40:2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NH농협생명 고객패널 활동보고회 열어, <a href='https://www.businesspost.co.kr/BP?command=article_view&num=172917' class='human_link' style='text-decoration:underline' target='_blank'>홍재은</a> "고객의견 적극 반영"
홍재은 NH농협생명보험 대표이사 사장이 15일 서울 서대문구 NH농협생명보험 본사에서 열린 제4기 고객패널 종합결과보고회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NH농협생명보험 >
홍재은 NH농협생명보험 대표이사 사장이 고객패널 활동성과를 공유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NH농협생명보험은 15일 서울 서대문구 NH농협생명보험 본사에서 고객패널 10명과 ‘제4기 고객패널 종합결과 보고회’를 열었다고 16일 밝혔다. 

NH농협생명보험은 이날 보고회에서 고객패널의 활동을 종합적으로 돌아봤다. 우수 활동 패널 시상식과 아이디어 발표회도 열었다.

‘제4기 고객패널’은 4월부터 6개월 동안 △월 단위 과제수행 △아이디어 제안 △보험서비스 모니터링 △소비자보호실무협의회 참석 등 다양한 활동을 했다. 

고객패널은 아이디어 90건을 제안했다. 

NH농협생명보험은 치매보험 만기 다양화 및 공적장기요양 보장형 추가 등의 제안을 보험상품에  반영했으며 약 60여 건의 제안을 상품과 서비스에 반영하기 위해 추가적으로 검토하고 있다.

NH농협생명보험은 고객 중심경영 실천을 위해 2016년부터 고객패널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고객이 직접 상품, 서비스 등을 체험한 뒤 개선사항을 제안하면 실제 업무에 적용하고 있다. 

홍 사장은 “고객들의 소중한 의견과 진심어린 충고를 최대한 정책에 반영해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NH농협생명보험은 고객과 소통하기 위한 다양한 정책을 꾸준하게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고두형 기자]

최신기사

법원 '내란 혐의' 윤석열 구속적부심 청구 기각, 구속 상태 유지
홈플러스, 서울 신내점 매각해 메리츠금융그룹 대출금 515억 조기상환
HD현대중공업 노사 임금협약 잠정 합의, 월 기본급 13만3천 원 인상
신한은행 홈페이지·앱 전산장애로 1시간20분 먹통, "내부 프로그램 문제"
삼성물산, 1조4630억 규모 삼성전자 평택캠퍼스 마감공사 수주
한화에어로스페이스 유럽·영국 총괄 CEO에 허드슨 한화디펜스호주 대표 임명
트럼프 관세 정책 '파편화'에 예측 더 어려워, 모간스탠리 "물가에 부담 가중"
김건희 특검 카카오모빌리티 대표 류긍선 소환, 김범수 암 재발로 최근 재수술
기재부 "한국 경제 경기 하방 압력 여전하지만 소비심리 개선 나타나"
현대차 대표 무뇨스 "아폴로 11호 도전정신 본받아야, 모든 구성원 협력하면 한계 없어"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