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신한금융, '조용병 아이디어'로 신생기업에 광고지면 제공 공모전

김용원 기자 one@businesspost.co.kr 2019-10-16 12:25:3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신한금융그룹이 신생기업에게 서비스와 제품을 홍보할 수 있도록 광고지면을 제공하는 공모전을 개최한다.

신한금융그룹은 새 광고캠페인 ‘기발한 광고’ 프로젝트를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신한금융, '<a href='https://www.businesspost.co.kr/BP?command=article_view&num=382763' class='human_link' style='text-decoration:underline' target='_blank'>조용병</a> 아이디어'로 신생기업에 광고지면 제공 공모전
▲ 신한금융그룹의 신생기업 광고 공모전 안내.

경쟁력 있는 상품과 서비스를 갖추고 있지만 홍보를 할 수 있는 기회와 여력이 제한적이라 어려움을 겪는 신생기업을 돕기 위한 프로젝트다.

신한금융은 11월15일까지 신생기업의 응모를 받은 뒤 심사를 거쳐 모두 12개 기업을 선정한다.

선정된 기업들의 광고는 신한금융그룹이 광고를 내는 인쇄매체와 온라인 플랫폼에서 진행된다.

신한금융 관계자는 “조용병 신한금융지주 회장이 신생기업 대표들의 고충을 들은 뒤 직접 아이디어를 내서 실질적 혜택과 기회를 제공하겠다는 취지로 프로젝트를 수립했다”고 말했다.

신한금융은 스타트업 육성 프로그램 ‘신한퓨처스랩’과 혁신기업 지원 프로그램 ‘이노톡’ 등을 활용해 신생기업에 금융지원과 컨설팅 등을 제공하고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용원 기자]

최신기사

한글과컴퓨터 AI 앞세워 일본 금융시장 공략, 김연수 글로벌 수익원 다각화 시동
비트코인도 주식처럼 꾸준히 담아볼까, 가상자산 '적립식 투자' 관심 높아져
'큰 첫 눈' 예고 적중에도 진땀 뺀 정부, '습설' 중심으로 한파·대설 대비 강화
'수요가 안 는다' 프리미엄 다시 두드리는 라면업계, 잔혹사 넘어 새 역사 쓸까
클래시스 일본 이어 브라질 직판 전환, 백승한 글로벌 성장 가속페달
박상신 DL이앤씨 수익성 회복 성과로 부회장에, 친환경 플랜트 성장 전략도 힘준다
삼성전기 AI 호황에 내년 영업익 1조 복귀각, 장덕현 MLCC·기판 성과 본격화
4대 은행 연말 퇴직연금 고객 유치 경쟁 '활활', 스타마케팅에 이벤트도 풍성
삼성E&A 남궁홍 그룹 신뢰 재확인, 2기 과제도 자생력 향한 화공 다각화
겨울철 기온 상승에도 '기습 한파' 왜?, 기후변화로 북극 소용돌이 영향 커져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