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기업별


비즈니스
아시아나항공, 캐릭터 '색동크루' 공개하며 이벤트 실시
조장우 기자  jjw@businesspost.co.kr  |  2019-10-14 17:13:46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네이버 공유 카카오톡 공유 카카오스토리 공유 유튜브 기사주소복사 프린트
아시아나항공을 상징하는 캐릭터가 공개됐다.

아시아나항공은 이모티콘, 로고상품, 광고, 기내상품 등에 다양하게 활용하기 위해 캐릭터 ‘색동크루’를 제작했다고 14일 밝혔다.
 
▲ 아시아나항공은 이모티콘, 로고상품, 광고, 기내상품 등에 다양하게 활용하기 위해 캐릭터 ‘색동크루’를 제작했다고 14일 밝혔다. <아시아나항공>

이번에 공개된 캐릭터는 4종류로 각각 색동이, 두리, 지미손, 둥식이라는 이름이 붙었다.

아시아나항공은 이번 캐릭터 공개를 기념해 14일부터 11월10일까지 매일 오후 2시부터 선착순 1200명에게 아시아항공 색동크루 카카오톡 이모티콘 16종과 캐릭터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캐릭터와 여행지를 선택한 뒤 카카오톡 친구에게 초대 메시지를 보내면 된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장우 기자]
<저작권자 © 비즈니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관련 동영상
관련 기업 / 인물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 코드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이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
임원 전문직 경력직 채용정보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