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애경산업 위생 전문 브랜드 '랩신' 내놔, 항균효과 세정제품 출시

나병현 기자 naforce@businesspost.co.kr 2019-10-10 11:23:4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애경산업이 위생전문 브랜드 ‘랩신’을 선보였다.

애경산업은 청결한 생활을 위한 첫 단계인 개인위생을 올바르게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위생전문 브랜드 랩신(LABCCIN)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애경산업 위생 전문 브랜드 '랩신' 내놔, 항균효과 세정제품 출시
▲ 애경산업의 위생전문 브랜드 '랩신'.

랩신은 개인의 청결한 생활을 위해 생활위생을 연구한다는 의미를 담은 브랜드다.

최근 미세먼지와 같이 끊임없이 변화하는 외부환경에 대응하고 완벽한 위생관리에 관한 올바른 생활습관을 만들고자 개인위생에 초점을 맞춰 개발됐다.

랩신의 브랜드 로고는 위생관리 전문 브랜드로써 전문성과 신뢰감을 직관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강력한 서체와 색상을 적용해 위생에 경각심을 느낄 수 있는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랩신은 ‘완벽한 위생을 위한 가장 쉬운 방법’이라는 브랜드의 핵심 메시지를 제품에 담아 항균효과를 지닌 세정제품과 다양한 기능제품을 출시한다.

위생관리에서 가장 중요한 올바른 손 씻기를 도와주는 핸드워시를 시작으로 손소독 겔, 손소독 티슈, 위생 마스크 등을 선보인다.

랩신 브랜드 담당자는 “개인의 위생관리가 단순한 생활습관이라는 과거의 개념에서 벗어나 다양한 외부환경으로부터 스스로를 보호하기 위한 필수적 관리의 개념으로 확대됐다”며 “랩신은 개인 스스로가 위생관리를 인지하고 청결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위생 전문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나병현 기자]

인기기사

쿠팡 '멤버십 가입비 인상' 무서운 진짜 이유, 김범석 플라이휠 전략 '순풍에 돛' 남희헌 기자
현대차증권 “전고체 배터리 2028년 본격 확대, 삼성SDI 양산경쟁 앞서” 류근영 기자
TSMC 차량용 반도체 파운드리 '잭팟', 인텔의 모빌아이 ADAS 신제품 수주 김용원 기자
첨단 파운드리 필수 '하이NA EUV' 경쟁 개막, 삼성전자 TSMC 인텔 각축전 김용원 기자
현대건설·GS건설·삼성E&A 사우디 자푸라 수주 정조준, 가스전 싹쓸이 기대 류수재 기자
화웨이 새 스마트폰 출시에 미국정부도 '촉각', 반도체 기술 발전 성과가 관건 김용원 기자
HLB, 세계 최대 바이오 단지인 미국 보스턴에 사무소 설립 김민정 기자
아시아 아프리카 벌써 이상 고온 곳곳 몸살, 올여름도 '폭염 지옥' 예고 손영호 기자
한국전력 한전KDN 지분 매각 반대 직면, 헐값 매각·민영화 논란 터져나와 김홍준 기자
KB증권 “HBM 경쟁 심화는 국내 반도체장비업체에 기회, 한미반도체 수혜” 박혜린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