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기업별


비즈니스
삼성전자 갤럭시폴드 1차 이어 2차 예약판매도 하루 만에 매진
김디모데 기자  Timothy@businesspost.co.kr  |  2019-09-18 16:53:26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네이버 공유 카카오톡 공유 카카오스토리 공유 유튜브 기사주소복사 프린트
▲ 삼성전자 갤럭시폴드. <연합뉴스>
삼성전자 갤럭시폴드가 두 번째 예약판매에서도 하루 만에 완판됐다.

18일 삼성전자와 이동통신업계에 따르면 갤럭시폴드 2차 예약판매를 시작한 이날 이동통신3사의 예약판매 물량과 삼성전자 자급제 예약판매 물량이 모두 동이 났다.

SK텔레콤, KT, LG유플러스는 이날 오전 9시부터 온라인을 통해 갤럭시폴드 2차 사전예약을 진행했는데 1시간 만에 준비한 물량이 소진됐다.

오프라인 대리점에서 확보한 물량도 오후에 모두 판매된 것으로 알려졌다.

다만 KT와 LG유플러스는 개통을 취소하는 물량과 추가 입고물량 등을 고려해 계속 예약을 받고 있다. SK텔레콤은 입고 알림 서비스를 신청한 소비자에게 제품이 추가로 입고되면 안내하기로 했다.

자급제용 물량은 더 빨리 소진됐다. 삼성전자는 이날 자정부터 삼성닷컴을 통해 자급제용 2차 예약판매를 진행했는데 15분 만에 마감됐다.

이날 풀린 갤럭시폴드 물량은 1만 대 정도로 추산된다. 이통3사에 5천~6천 대가량, 자급제용으로 4천 대 이상 배정된 것으로 파악된다.

5일 진행한 1차 사전예약 때는 3천~4천 대 정도 물량이 나와 10여 분 만에 완판됐다. 2차 사전예약에서 이보다 수량이 많아졌음에도 마찬가지로 사전예약 첫날 준비한 물량이 모두 소화됐다.

갤럭시폴드는 27일부터 순차적으로 개통이 진행된다. 당초 개통일은 26일이었으나 삼성전자가 최대한 많은 사람에게 동시에 제품을 배송할 수 있도록 개통일을 하루 늦췄다.

갤럭시폴드 3차 예약판매 일정은 아직 나오지 않았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디모데 기자]
<저작권자 © 비즈니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 코드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이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
임원 전문직 경력직 채용정보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