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남양유업, 2030 여성들을 위한 발효유 '불가리스 Fit' 내놔

장은파 기자 jep@businesspost.co.kr 2019-09-11 17:47:1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남양유업이 여성 고객들을 위한 발효유인 ‘불가리스 Fit’를 내놨다.

남양유업은 20~30대 여성들을 타깃으로 설계한 불가리스 Fit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남양유업, 2030 여성들을 위한 발효유 '불가리스 Fit' 내놔
▲ 불가리스 Fit 제품사진. <남양유업>

불가리스 Fit은 기존 불가리스 제품의 복합유산균과 체지방 특허 유산균(L.Rhamnosus PL60) 등이 함유된 데다 콜라겐 등도 포함하고 있어 여성들의 피부 건강까지 고려한 제품이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전문가들이 변비가 생겼을 때 약보다는 풍부한 식소재 및 유산균 함량이 많은 발효유 섭취를 권장하고 있다”며 “이번 새 제품은 세계에서 가장 많이 연구된 비피더스 BB-12, GG유산균 조합과 아카시아, 치커리화이바,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등 세 가지 식이섬유로 완성된 발효유”라고 말했다.

불가리스 Fit은 대형 할인점과 편의점, 가정배달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대형 할인점 기준으로 4개에 4980원이다. [비즈니스포스트 장은파 기자]

인기기사

삼성전자 반도체 인력 이탈 늘어난다, 원인은 ‘역피라미드 구조와 경직된 기업문화’ 김바램 기자
'틱톡 강제매각'이 메타와 구글에 반사이익 전망, 광고매출 최대 절반 뺏는다 김용원 기자
애플도 엔비디아 의존 피한다, 구글 MS 뒤따라 자체 AI 서버용 반도체 설계 김용원 기자
뉴진스 컴백 1달 앞두고 하이브-어도어 삐거덕, 민희진 '이별 결심' 대가는 장은파 기자
토스 간편결제 확장 ‘삐끗’, 내년 IPO 겨냥하는 이승건 수익성 고민 깊어진다 박혜린 기자
‘새 출발 첫 성적표’ 내는 백화점3사 CEO, 현대백화점 정지영 '판정승' 예고 남희헌 기자
SK온 수석부회장 최재원 '캐즘 극복' 주문, “대여섯 마리 토끼 동시에 잡아야" 류근영 기자
민테크 일반 공모청약 경쟁률 1529대 1, 증거금 6조 넘게 몰리며 흥행 조혜경 기자
롯데월드타워·몰 '포켓몬타운'으로 변신, '피카츄 아트벌룬'에 '퍼레이드'까지 남희헌 기자
HD현대중공업 필리조선소와 함정 유지보수 협약 체결, 미국 방산 공략 김호현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