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한화생명, 금융계열사 브랜드 '라이프플러스'로 레드닷 어워드 수상

고두형 기자 kodh@businesspost.co.kr 2019-08-22 18:22:2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한화그룹 금융 계열사 공동 브랜드 ‘라이프플러스(LIFEPLUS)’가 해외 디자인 공모전에서 상을 받았다. 

한화생명은 한화그룹 금융계열사의 공동 브랜드 ‘라이프플러스’가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인 ‘2019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의 '브랜드 & 커뮤니케이션 디자인부문'에서 본상을 수상했다고 22일 밝혔다. 
 
한화생명, 금융계열사 브랜드 '라이프플러스'로 레드닷 어워드 수상
▲ 라이프플러스가 레드닷 어워드에 제출한 출품작. <한화생명>

한화생명 관계자는 “고객의 삶을 더 잘 살게 하는 금융이라는 가치를 상징과 전용 글자체, 브랜드 홍보관 등 다양한 고객 접점에서 일관되게 전달한 점을 높게 평가받았다”며 “금융사가 개별 디자인이 아니라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종합적으로 평가하는 부문에서 수상한 것은 이례적이라고 볼 수 있다”고 말했다.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iF, IDEA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상으로 꼽힌다. 

올해 브랜드 & 커뮤니케이션 디자인부문은 45개 나라에서 모두 8697개의 작품이 출품됐다.

박찬혁 한화생명 브랜드전략팀장은 “고객이 직접 라이프플러스 브랜드 가치를 경험하고 공유할 수 있도록 노력해 온 결과가 수상으로 이어졌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라이프플러스를 만나 가치있는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회와 활동을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고두형 기자]

최신기사

중국 전기차 '과잉 생산' 기후변화에도 악영향, 철강업계 탄소 배출량 늘어
2027년부터 국내 출발 국제선에 지속가능항공유(SAF) 1% 혼합의무화, 2035년 ..
롯데케미칼 석화 구조조정에 적극 대응, 정유사와 다른 눈높이에 협상은 '험로'
대통령 '픽'한 코스피200 ETF, 공격형이라면 '레버리지' 장기투자라면 'TR'
위믹스 사업 줄이던 위메이드, 박관호 '스테이블코인'으로 블록체인 리더십 재도전
국내 환경단체들 '2035 감축목표' 졸속 추진 중단 요구, "당사자 목소리 들어야"
[노란봉투법 대혼란⑩] 한화생명 이경근, 전 직장 한화생명금융서비스 관계 다지기 업무 막중
소프트뱅크 엔비디아의 인텔 투자에 '다음 타자'도 주목, TSMC도 뒤 따르나
[노란봉투법 대혼란⑨] 경총 손경식 역할론 대두, '사용자'와 '사업경영상 결정' 해석..
SK가스 LPG·LNG 혼소발전 호조, 윤병석 사상 최대 영업이익으로 재연임 이유 입증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