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총선
2024 총선
금융  금융

한화생명, 금융계열사 브랜드 '라이프플러스'로 레드닷 어워드 수상

고두형 기자 kodh@businesspost.co.kr 2019-08-22 18:22:2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한화그룹 금융 계열사 공동 브랜드 ‘라이프플러스(LIFEPLUS)’가 해외 디자인 공모전에서 상을 받았다. 

한화생명은 한화그룹 금융계열사의 공동 브랜드 ‘라이프플러스’가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인 ‘2019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의 '브랜드 & 커뮤니케이션 디자인부문'에서 본상을 수상했다고 22일 밝혔다. 
 
한화생명, 금융계열사 브랜드 '라이프플러스'로 레드닷 어워드 수상
▲ 라이프플러스가 레드닷 어워드에 제출한 출품작. <한화생명>

한화생명 관계자는 “고객의 삶을 더 잘 살게 하는 금융이라는 가치를 상징과 전용 글자체, 브랜드 홍보관 등 다양한 고객 접점에서 일관되게 전달한 점을 높게 평가받았다”며 “금융사가 개별 디자인이 아니라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종합적으로 평가하는 부문에서 수상한 것은 이례적이라고 볼 수 있다”고 말했다.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iF, IDEA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상으로 꼽힌다. 

올해 브랜드 & 커뮤니케이션 디자인부문은 45개 나라에서 모두 8697개의 작품이 출품됐다.

박찬혁 한화생명 브랜드전략팀장은 “고객이 직접 라이프플러스 브랜드 가치를 경험하고 공유할 수 있도록 노력해 온 결과가 수상으로 이어졌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라이프플러스를 만나 가치있는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회와 활동을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고두형 기자]

인기기사

[현장] HLB 주총장에 리보세라닙 FDA 승인 소액주주 기대감, "우리 고니 하고 싶.. 장은파 기자
HLB 간암 신약 성과 앞둔 진양곤 "경쟁 상대는 로슈" "주주환원 강력하게" 장은파 기자
중국매체 "LG엔솔, 중국 난징시와 8억 달러 규모 배터리 공장 건설 양해각서" 김호현 기자
[피엠아이] 서울 용산, 국힘 권영세 37.4%로 민주 강태웅 25.3%에 앞서 김대철 기자
[총선핫스팟] 김포갑 총선 리턴매치, '정권심판' 민주 김주영 vs '서울편입' 국힘 .. 조장우 기자
[총선핫스팟] 경기 오산 ‘이색 경력’ 젊은피 대결, 민주 차지호 vs 국힘 김효은 류근영 기자
[한국갤럽] 윤석열 지지율 34%, 정당지지도 국힘 37% 민주 29% 조국 12% 이준희 기자
삼성전자 12단 HBM3E 9월 엔비디아 독점공급 전망, SK하이닉스에 역전하나 나병현 기자
[피엠아이] 서울 송파갑, 국힘 박정훈 38.6% 민주 조재희 32.2% 경합 조장우 기자
마이크론 중국에 새 반도체공장 착공, 미중 갈등과 무역보복 리스크는 여전 김용원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