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기업별


비즈니스
LG전자, 미국 유명 발레단 ‘아메리칸발레시어터’ 3년간 공식후원
김용원 기자  one@businesspost.co.kr  |  2019-08-18 11:59:10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네이버 공유 카카오톡 공유 카카오스토리 공유 유튜브 기사주소복사 프린트
LG전자가 미국 유명 발레단인 아메리칸발레시어터(ABT)를 공식 후원한다. 

LG전자는 최근 ABT와 파트너십 계약을 맺고 올해부터 3년 동안 공식 후원하기로 했다고 18일 밝혔다. 
 
▲ LG전자는 미국 유명 발레단인 아메리칸벨레시어터(ABT)를 3년 동안 공식 후원한다.

LG전자는 ABT 공식 후원을 통해 고급 가전 브랜드인 ‘LG 시그니처’를 알린다는 계획을 세웠다.  

ABT의 공연 장소인 링컨센터에 LG 시그니처 체험공간을 마련하기로 했다. 

LG 시그니처 구매고객에게 ABT의 공연 관람기회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벌인다. 

LG전자는 앞서 2018년 11월에도 LG 시그니처를 알리기 위해 유명 예술가와 손잡은 바 있다. LG전자는 건축가인 알렉산드로 멘디니 등과 협업해 LG 시그니처와 예술작품을 함께 전시하는 행사를 열었다.

조주완 LG전자 북미지역대표 부사장은 “LG 시그니처의 압도적 성능과 정제된 디자인을 알릴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ABT는 1939년 미국 뉴욕에서 창단됐다. 영국의 로열발레단, 프랑스의 파리오페라극장발레단 등과 함께 세계 명문 발레단에 꼽힌다. 한국인 무용수인 서희씨가 현재 ABT의 수석 발레리나로 활동하고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용원 기자]
<저작권자 © 비즈니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 코드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이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
임원 전문직 경력직 채용정보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