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2025금융포럼
 

캐딜락코리아 새 대표에 서영득, 벤츠코리아에서 경력 쌓아

차화영 기자 chy@businesspost.co.kr 2019-08-16 18:01:2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캐딜락코리아 대표이사에 서영득씨가 선임됐다. 

캐딜락코리아는 서영득 새 대표이사가 9월1일부터 대표이사를 수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캐딜락코리아 새 대표에 서영득, 벤츠코리아에서 경력 쌓아
▲ 서영득 캐딜락코리아 새 대표이사.

캐딜락코리아는 김영식 전 대표이사가 6월 갑자기 사임한 뒤 임시 대표이사체제로 운영되고 있다.    

서 대표는 1979년 태어나 2009년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에 입사해 10년 가까이 수입차업계에 몸담았다. 

2015년 메르세데스-벤츠의 고성능 브랜드인 AMG와 마이바흐를 맡아 국내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데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캐딜락 코리아는 “서 대표의 임명으로 캐딜락 브랜드는 프리미엄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더욱 공고히 하게 될 것”이라며  “캐딜락의 뛰어난 제품 경쟁력에 더해  캐딜락 브랜드만이 제공할 수 있는 가치와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들과 더욱 긴밀하게 소통할 것”이라고 말했다. 

캐딜락코리아(옛 지엠코리아)는 제너럴모터스의 프리미엄 브랜드 ‘캐딜락’을 수입해 판매한다. 올해 4월 지엠아시아퍼시픽 지역본부로 이름을 바꿨으며 GM아시아태평양지역본부에 소속돼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차화영 기자]

최신기사

[BP금융포럼 in 하노이] 베트남 '녹색금융' 향한 뜨거운 관심, 재무부 헤드 "한국..
[BP금융포럼 in 하노이] 신한베트남은행 김대홍 부행장 "디지털 전략 '기본기' 다지..
[BP금융포럼 in 하노이] 베트남무역진흥청 코리아데스크 복덕규 "중소·중견기업 아세안..
[BP금융포럼 in 하노이] 포스텍 최창희 "은행 위험관리 역량 강화할 때, 스트레스테..
이재명 대통령 "공기업 민영화는 신중해야, 국회·여론 수렴하는 제도 마련해야"
국방부 "원잠 2020년대 내로 건조 시작해야, 2030년대 중후반엔 진수 가능"
이재명 대통령 미 전쟁부 장관 접견, "전작권 회복은 한미동맹 발전할 계기"
[BP금융포럼 in 하노이] 아시아개발은행 김성수 "부실채권 관리 강화로 베트남 금융안..
산업계 배출권 거래제 재고 촉구, "과한 감축목표 설정되면 배출권 값만 5조"
[BP금융포럼 in 하노이] 아세안+3거시경제조사기구 한범희 "위기 대비한 지역 금융안..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